여자인 친구가 임신을 했어요..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인 친구가 임신을 했어요..도와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20대 중반 남자입니다.. 사귀지 않는 그냥 여자인 친구가 있는데 전 남자친구와 헤어질때쯤 월 초에 어쩌다 관계를 2번정도 하고 이후엔 관계없이 친한 친구처럼 지내고 있던 도중에 어제 임신했다고 알려주더라구요.. 말이 좀 이상하지만 일단 사귀지는 않고 그 친구와는 썸타고 있는 사이입니다.. 서로의 집이 각각 잘살아서 금전적으로 문제는 되지 않으나 아직 너무 이르다고 판단되어 먼저 저에게 지우고 싶다 라고 얘기를 하더군요 ㅠㅠ 저도 평소에 빨리 결혼하고싶어했던 사람인지라 키워도 상관없지만 일단 사고를 친거라 외부의 눈초리를 어떻게 견뎌야할지, 일단 친구가 지우고 싶다고 얘기하니 저는 담담히 듣고 있다가 난 어떤선택이든 너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겠다 라고만 얘기했어요.. 저에게도 이런일이 생길지는 몰랐어요.. 그냥 친구가 원하는대로 애를 지우고 없던일로.. 살아가면 되는걸까요? 애를 키우는 환경은 충분히 됩니다..집도 땅도 차도 다있고 궂이 안된다면 저는 사업한다고 바쁘고 여자쪽은 일을 그만두고 잠시 쉬고 있는 상황입니다.. 참 복잡하네요 얘를 알아간지 1달밖에 안된 상황에 연애도 제대로 한게 아니기도하고.. 키워서 결혼한다해도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이걸 어떻게 알려야할지, 과연 연애기간없이 얘랑 잘맞아서 잘 살수있을지..
불안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be0ad5cfe365303c368 맞아요.. 그래서 친구에게 선택을 맡겼어요 그게 맞는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