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제 기준으로 좀 많이 틀릴때마다 저한테 너무 화가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모의고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문제를 제 기준으로 좀 많이 틀릴때마다 저한테 너무 화가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ii293e
·4년 전
지금 중학생인데 고등학교 모의고사공부 하고있어요 지금 자습으로 시작한지 1달정도 됐는데 하루에 과목당 평균 2시간씩하고있어요 근데 요즘에 기출문제 풀때 6문제에 두개만 틀려도 저한테 진짜 너무 화가나서 더이상 공부를 진행할수도 없고 ..속상한게 아니라 그냥 화만나요 실력도 안돼면서 제가 공부를 잘한다는 망상에 쩔어있는거같아서 너무 싫고 화가 나다못해 눈물까지나요 막 던지고싶고 온갖욕이다나오고.......그래도 저혼자 짜증내요 딴사람한텐 화난거 최대한 티안낼려고해요 어떡하죠 이거때문에 너무힘들고 공부진행도안돼요 도와주세요..
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t881
· 4년 전
중학생이 고등학생수준의문제를 풀면 맞는게비정상이고 틀린게정상입니다. 글쓴이는지금 자기가바라는나의모습과 현실의 나의모습사이에 괴리감을느끼고있는데,그이유는 자신을너무과대평가하고있기때문입니다. 작은목표를설정하고 성취하는걸 우선으로하고, 높은목표설정은실력이쌓인뒤에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i293e (글쓴이)
· 4년 전
@wt881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soblue
· 4년 전
자습으로 중학생이 시작한지 1달지났는데 벌써 모의고사 기출을 푼다..대견하지만 시작점이 잘못된거같네요... ㅜ 우선 개념부터 잡으세요 기출은 지금 풀어도 오답 하는 방법도 잘 모릅니다. 기반 틀부터 잡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