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성생활
woojun12
한 달 전
좀힘들어요
제가 성의 대해서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서 문제도 있엇는대 이걸 줄이고싶어요 제가 저번애 어디애서 채팅을하다가 어떤 분이 저보고 보여주라해서 순수하게 보여줬어요 그래서 이러면 안되라는생각을해서 그만 멈췄어요 요즘도 막 성욕이 끌어올라서 자위를 그만 하고싶은대 멈출수가 없내요 저좀 도와주세요 그리고 제가 유포 되면 엍덯게 될까요? 진짜 반성하고있어요 그것은 ..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3개, 댓글 11개
상담사 프로필
마인드카페 상담사님의 전문상담
프로필
한 달 전
건강한 성문화가 필요합니다.
#건강한성#자연스러운것
안녕하세요 사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개사연 고민요약]
요즘 '성' 에 대해 관심이 부쩍 많아지고 좋아진 상황에 채팅을 하시다 낯선이에게 사진을 보내주신 후 불안과 두려움이 생긴 상황이시군요... 사진을 주셨을 당시 처음에는 아무런 두려움이 없이 '흥미' 혹은 보내주는 행위 자체에 '흥분'도 되어 보내주셨지만 그 후 바로 잘못된 일임을 깨달으시고 그만두신 것은 정말 잘하신 것입니다.
[고민과 관련된 원인 분석]
인간이 성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 욕구가 생기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성적욕구를 어떠한 잘못된 것이라 생각하고 염려,근심하게 될수록 더욱 숨기게 되며 이때 만약 청소년이시라면 청소년기에는 자기통제력 그리고 자기조절력이 낮은 상황에 그러한 욕구를 풀어주지 못하기 때문에 익명성이 보장되며 성적욕구를 조금이나마 풀 수 있는 랜덤채팅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랜덤채팅 같은 경우 상대가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대화를 나누는지, 내가 대화를 나누고 있는 사람이 어떠한 사람인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내 자신을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적어지게 됩니다. 물론 좋은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위험이 만연한 곳이라는 것은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지요.
[해결방안과 대처에 대한 방향 제시]
마카님께서도 엄마가 "공부해!" 라고 계속 말씀하시면 공부하려는 생각이 들었다가도 더 싫어지는 경험을 해보셨을거에요. 더 놀고싶어지구요. 반대로 "하지마!" 라고 하는 것들을 괜히 더 하고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지요. 이처럼 마카님 스스로에게 자위를 자주 하는 것을 너무 강압적으로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자위를 하도록 해주세요. 요즘 채팅앱의 경우 사진 혹은 대화 내용이 캡쳐가 되지 않게 만들어져있다 라고도 하지만 모든 채팅앱이 그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혹여나 유출이 되었을 그 확률로 불안에 떠는 것은 마카님께서 사진을 주고 낯선이와 대화를 하며 성적욕구를 해소하며 얻으실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보다 부정적인 영향이 더욱 많겠지요. 성적욕구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마카님의 자체입니다. 나 자신을 위험에 노출시키고, 불안하게 하고, 두려운 상황 속으로 끌고 가는 멈추고, 건강하게 성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세요. 그렇기에 지금이라도 건강하며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자위법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자위란 어떠한 것인지, 성이란 어떠한 것인지 교육영상매체 및 글매체를 찾아보신 뒤 나 자신을 보호할 수 있고 책임질 수 있는 상황 안에서 성문화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너무 많이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부터라도 꼭 건강한 성을 즐겨주세요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마인드카페 PRO 상담사분들께 도움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O3Oc
한 달 전
모르는 사람에게 막 보여주고 그런건 문제내요 정말 유포된다면 그땐 바로잡을 수 없게됩니다 차라리 얘기정도만 하세요;; 혈기왕성할 시기에 많이 할수도 있죠 다만 뭐든지 과하면 해롭습니다 횟수를 점차 줄여보시고 다른곳에 집중할수있게 취미도 가져보세요
kkww
한 달 전
저도 그런쪽에 얘기를 하다가 선도를 갈뻔했어요. 이미 지나간 과거이니 앞으로 그런 짓을 하지 말자고 반성하는 자세가 중요한것이예요. 그 사람이 무슨 목적인지는 몰라도 당신이 누군지도 모르고 사진을 보여주고선 돈을 요구한것이 아니라면 유포가 된것은 아니니 걱장하지 마세요 우리 서로 이제부터라도 반성해보자고요
qkrdldkr12
한 달 전
제가요즘에일하는데힘들어가지고 그리고성의되면하고싶픈거들도못하고어떻게해야되나요
applejoonhee
한 달 전
힘드시고,혼날까봐 두려우셔도 부모님께 얘기드리는게 맞아요
txt0304moa0304
한 달 전
음..저도 비슷한 일있었는데 제가 몇달전에 옾쳇에 빠져서 놀았는데 어떤 오빠 두분이 한명은 저한테 ㅈㅇ를 요구했고 영통을 요구했는데 다행히 연기라도 하여 위기를 모면 하고 거절했어요..근데 두번째 분이 제가 하도 맘에들어서 바보같이 사귀었는데 그분이 맨날 야한말 시키고 ㅈㅇ하자 하고 몸사보내라 했는데 바보같이 전 또 무시하면 화내고 해코지당할까봐 무서워서 결국 보냈어요..제가 원래 성욕은 없는데 그 분땜에 성에대한 수치심을 굉장히 많이 느꼈지만 성욕은 없어요..근데 그분이 저한테만 그런게 아니더라고요..심지어 제가 사는곳과 1~2시간 차이라서 더욱더 무섭고요..언제는 사진보내라 ㅈㅇ하자라는 소리가 듣기싫어서 제가먼저 보내고 됬냐며 한적이 한번있는데..전 정말 바보인가봐요..하...동생폰으로도 연락해봐서 부모님이 결국 아셔서 저 혼내고 당분간 스마트폰도 없앴어요..번호는 당연히 바꿨구요..전 제가 다 잘못한것 같은데 제 친구가 힘든거 말하라고 안말한다고 해서 용기내서 말했는데 친구는 제잘못아니라고 다독여주고요..이 일땜에 대인기피증도 심해지구요..힘드네요..잊는게 젤 나은데..관련사건들 보면 생각나구요..전 열심히 반성중인데 그 분들은 반성은 할까요...?전 제잘못같은데 사람들은 제 잘못이 아니래요..여기에 댓남기는데도 정말 힘들었어요..
inyeon9
한 달 전
성욕은 자연스러운거에요 이상한게 아니에요 많은사람이 있고 적은사람이 있어요 저는 그냥 마카님이 안전하게 성욕구를 해소하셨으면 해요. 자위는 많이 하셔도 괜찮아요 대신 마카님 몸을 위해서 안전하고 청결하게 하시기만 한다면 횟수는 상관없는것 같아요.. 너무 죄의식 안가지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성욕억제 하고 싶으시면 밝은곳에계시거나 부모님 혹은 친구랑 같이 있거나 힘들게 운동하시는거 추천할게요!
happyalwayss
한 달 전
운동하시면 자위를 하고자하는 그런 생각이 사라질겁니다 운동을 하면 더 건강한 생각과 좋은 기운이 들어 오기 때문에 그런거에 오히려 집착 안하시게 될 거 같아용~~^^ 다 잘될거에요~~
nayamn
한 달 전
자위 괜찮아요. 하세요. 자위 나쁜거 아니예요. 사람마다 성욕도 만족도도 다르니까 건강하고 안전하게. 그런데 채팅방에 보여주는건 위험해요. 정말.
Edword
한 달 전
남자든 여자든 성욕을 하는건 다 마찬가지이겠지만 부끄러운일은 아닙니다 상대방은 그런걸로 해소하시는 분인가본데 그런건 별로 안좋아 보입니다 님께서 성욕이 있으실때는 도구를 사용하지 마시고 손은 청결후에 느껴보세요~ 이 방법이 가장 안전합니다~
cchanggu050594
한 달 전
그럼 다른걸 하는게 추천해요 뭐 게임이나 책읽기 아니면 해보지 못했던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