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매일 싸우셔서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 도와주세요 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이 매일 싸우셔서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 도와주세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ksyfodam
·4년 전
제목과 같이 저희 부모님이 매일 싸우셔서 너무 무서워서 못살겠어요.. 저희 부모님이 항상 하는 얘기가 이혼하자 아니면 애들이 클때까지만 같이살고 더이상 같이살지 말자라는 이야기들을 합니다. 저는 그럴때마다 너무 두렵고 무서워서 숨이 막 탁 막힙니다. 그리고 저번엔 아빠가 속에도 없는 이야기로 엄마한테 이혼하자고 해서 정말 이혼서류까지 때서 이혼할뻔 했는데 제가 말려서 다행히도 이혼은 막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또 있습니다. 저희아빠가 예전부터 성격이 좀 더러워서 엄마한테 너무 막 대하셨어요 그럴때 마다 엄마가 항상 참으셨는데 이젠 더이상 안참으시고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를 하셔서 아빠도 이해해주시고 그래서 한달동안은 정말 성격이 굉장히 좋아지셨어요 ..그런데 엄마가 아빠한테 좀 맞춰주니까 예전성격으로 다시 돌아와서 또 다시 이혼하자면서 싸우십니다.. 저좀 진짜 도와주세요 매일매일이 너무 무섭고 두렵습니다..
속상해불안해우울해걱정돼무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pssalgaru
· 4년 전
부모님께 싸우지 말라고 말해보시거나, 아니면 두분이 싸우실때 감정을 이야기해보는건 어떨까요? 자식을 사랑하는 부모님은 자식이 싫어하는 일은 하지 않으실것같아요. 아니면, 아직 학생이신것 같은데 학교 상담사분께 말씀드리거나, 담임선생님께 힘들다고 말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원래 부모님들은 선생님 말은 잘 알아듣는 편이잖아요ㅎㅎㅎ 저도 엄마 아빠가 많이 싸워봐서 는데, 저는 싸울때 동생이랑 같이 '엄마 아빠 그만 싸워! 제일 많이 피해보는건 나인거 알아?'이렇게 말했더니 일단 조금은 진정되더라고요. 언젠가는 꼭 마카님 가족이 화목하고 행복한 가족이 될거예요! 힘내세요~! 제가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