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환경이 다른 남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정신병|유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와 환경이 다른 남자친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남자친구는 .. 잘살아요.. 아무것도 안해도 즐겁게 살수가 있죠. 전 아니에요.. 전 정말 가난한집에서 자랐고. 제가 집을 거의 먹여살리다시피 하며 지내왔습니다.. 그러다보니 .. 제가 살면서 느끼는 답없는 우울함 ... 저 그냥 태어났으니 살아요.. . 제게 인생은 그냥 뭘해도 힘든거고. 노력해도 변하는 것은 없죠. 이런거 .. 남자친구는 이해를 못해요.. 이해하려고도 하지않아요. 그냥 같이 운동하자고 인생 별거없다네요. 그냥 즐겁게 멍때리면서 살라구.. 제가 정신병이 있나봐요 모든게 저에겐 다 짐이고 걱정이에요. 솔직히 요즘 . 제가만약 가족이없다면 전 진즉 안살아있었을거에요. ( 죽으면 그냥 사라졌으면.. 왜 유족들에게 알리는지 안알려주는 법은 없는지.. 왜 가족이란건 있는지..) 이해받고싶어요 저도 남자친구에게.. 가능할까요...?
불안스트레스받아우울불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Spring20
· 4년 전
저도 딱 그랫어요.그땐 그기분 불편하고 별로였어요....나보다 잘난 사람 만나고 있을때....위축되고..그사람이 떠날거같고...그 사람 결국 나보다 잘난 사람한테 가더라구요...아마도 내가 밀어낸듯해요...지금은 좀 후회되요. 좀 당당하게 대할걸하고! 그냥 지금을 솔직하고 편안하게 만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SilverSpring20 제가 가난 컴플렉스가 심해서인지 또 저랑 비슷한 단점 가진 사람은 싫고. 또 나를 잘 이해못해주면 싫고 그래요. 어쩌란건지 저도 제가 싫네요 ... 왜이리 난 피곤한 성격인건지 바라는것도 많고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uchedheart
· 4년 전
너무 차이가 나는 사람은 공감대가 적어서 유지하기가 힘들어요 그만큼 서로에게 다가가기위해 많은 노력이 필오한데 남자친구가 그럴 의지가 없는것 같으니 상처받기전에 정리하시도록 말씀드립니다 내가 가지지 못한것을 가졌는데 그게 갑질이나 비교우위가 아닌 멋있고 내게 자극을 주는 분을 만나세요 그리고 나와 같은 것을 가졋는데 그게 나를 이해해주는 공감이 되는 분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내가 성장하는 만큼 좋은 사람을 보는 눈도 성장하지요 님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