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제가 사는 지역에 상담을 받을 센터가 없어서 너무 고민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지하게 제가 사는 지역에 상담을 받을 센터가 없어서 너무 고민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ranman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코로나19 사태에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세대 고3이고, 제가 현재 살고있는 지역은 하남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저는 ' 하남고등학교 ' 근처에 살아요.. 제가 이런 고민을 가지게 된 계기는, 최근부터 제 머리가 어지럽고, 주변 환경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너무 잦은 것 같아요.. 본질적으로는 제가 저의 근본적인 면을 알고 싶어서 상담센터를 찾는 것도 어느정도 있는것 같아요.. 제가 꼭 가고싶은 곳은 정신건강 병원을 가서 진료를 받아보고 싶고, 그리고 어쩌면 가장 중요한 건데.. 제 주변에 저를 인정해주는 사람들이 없어요.. 저의 말은 하나도 않듣고 다들 자기 할말만 하고 가버려요.. 그리고 제가 충분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거 같고.. 삶에 대해 지치기도 하지만, 저의 진로 고민 때문이라고 저 혼자서라도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혹시 정신건강 병원 가보신 분들 중께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혹시 정신 병원이나, 심리치료 센터에 갈려면 먼저 예약 못하면 아예 진료도 받을수 없나요?... 비용은 제가 어디 가야되는지 알고 가면 좋을것 같아요. 그냥 저는 저 혼자서 못하는 일을 의사선생님과 함께 면담도 하고, 저의 심리적, 정신적인 고민을 지금 이기회에 쓰고 싶어요. 제 또래 친구들은 ' 고3이니까 공부해야 ' 하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겠지만.. 저는 여테껏 단 한번이라도 저를 위해서 살아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제가 지금 이상태로 공부하다가 저의 정신, 몸이 망가질 바에, 오히려 저를 더 생각해서 상담도 받고, 진료도 받고 싶네요.. 그냥 제가 지금 어떤 상태인가 인지하고 싶은거 뿐이고, 저를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볼려고, 저는 남들 따라가지 않고 제가 공부할 수있는 상태가 됬을때, 될수 있을때 마다 할거에요.. 정말 부탁드립니다.. 제가 하남고등학교 근처에 사는데, 정말 갈수 있는 병원이 없는것 같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