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너무 많이 무너지고 우울해요..ㅠㅠㅜㅜ 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오늘은 너무 많이 무너지고 우울해요..ㅠㅠㅜㅜ 우울해 우울해 우울해요..ㅠㅠㅠㅠ 위로해주세요..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힘들어용.. 혼자서 주체가 안된단 말이에요.. 혼자서 해볼려고 노력했고 남한테 피해 안끼칠려고 노력했어요..ㅠㅠ 그러니 괜찮다고 위로해주면 안돼요.. 너무 슬퍼요.. 감당하기 힘들어요..ㅠㅠㅠㅠㅠ 슬퍼요..ㅠㅠㅠㅠㅠ 오늘은 힘든 날인가봐요..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힘들다혼란스러워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679
· 4년 전
이제는 괜찮아요 숨 크게 마쉬세요:) 이젠 다 괜찮아요 이젠 행복하고 웃는날도 많을거에요 행복해요 이젠 마음에 안식을 찾아봐요 바람을 쒀도되고 야식을 먹어더되고 울어도되요 제가 다 들어줄게요 무슨고민인지 모르지만 위로해드릴게요 난 당신편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OON679 ㅠㅠ.. 고마워요.. 그런데 마음이 그저 끝없이 무너지고 사람을 못믿겠어요.. 제편이라고 하고 이렇게 따뜻하게 얘기해줘서 고마워요.. 제가 moon님을 믿고 제편이라고 해도.. 갑자기 사라져버리면 다시 마음이 찢어질거 같아 무서워요.. 그렇지만 그래도 고마워요.. 만약 그렇다고 해도 이렇게 위로해준건 그대로 있는거잖아요..ㅎㅎ 많이 불안하지만 많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