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들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수업 듣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많이 힘들어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수업 듣고 공부하려는데 학교에서 하던거를 집에서 하다보니 자꾸 미루게 되더라구요.. 내가 지금 집에서 이래도 되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나만 이러는거 같아서 걱정되기도 하고, 살면서 저는 우울이라는걸 느껴보기는 했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느껴본적은 없었거든요.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어요..
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걱정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ghyun
· 4년 전
맞아요. 저도 태어나길 낙천적이게 태어나서 제 인생에는 우울이라는 단어가 없을 줄 알았는데. 굳이굳이 찾아보니까 있더라구요 ㅎㅎ 진짜 아무것도 하기싫고, 편해보이는 동생도 꼴보기싫고, 걱정인듯 잔소리하는 엄마도 싫고 다 싫은데, 어느순간 가족들이 제 눈치를 보더라구요 저도 그제서야 알았어요. 아 우울이 이렇게 오는구나 그래도 이 우울을 이겨낼 수 있게 해준건 가족밖에 없더라구요ㅎ 아빠는 기분풀어주려고 어디 가고싶은곳 없냐면서 바다에 데려다 주시고 동생은 여전히 꼴보기 싫지만 자기 딴에는 평소보다 말도 이쁘게 하고 지금 보니까 너무 미안하고 고맙도 그래요. 우리 우울이라고 하지 말고 잠시 쉬어가는 거라고 해요.😊 쉬는동안이니까 조금 늦어도 괜찮고,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아요 쉬는거니까 그치만 쉬어가는게 길어지면 본인도, 가족들도 힘듬거 아시죠?🙀🙀 잠시만 쉬었다가 또 열심히 달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