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이 어려워서 불행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이혼|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혼이 어려워서 불행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yuuuuuuuu
·4년 전
학교다니면서 만났고 5년 연애하고 결혼했습니다. 동거기간 2년 있구요. 2년동안 큰 탈없이 잘 지냈고 연애기간동안에도 물론 행복했고 너무좋아서 결혼했어요 이제 결혼한지 100일 좀 지낫는데 이렇게 안맞은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맨날 싸우고 불행해요. 폭력 폭언이 있는건 아니에요. 그저 감정이 없는것 같아요. 차라리 때렸으면 미련없이 떠날텐데 지난 5년과 달리 감정이 없는 모습이 더 슬프고 지난 5년조차 다 가짜였나 생각들정도로 달라요. 이게 현실이래요. 다시 돌아가진 못할거래요. 5년동안 연애하면서 싸운건 손에 꼽히는데 결혼한 후 더 많이 싸우고 더 많이 울어요. 거의 매일 우는거같아요. 혼자 멍 때리면 저도모르게 울고있어요. 이제 제가 우는것도 짜증나나봐요 신경도 안써요. 이렇게 평생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벌써 숨막히고 심장이 너무 빨리뛰고 손발이떨리고 눈물이 나요. 잠도잘못자요. 인스타 둘러보면 다들 너무 예쁘고 사랑받고 잘살기만 하는데 왜 나만 이렇게 불행하죠? 나는 왜 사랑받지못하고 왜 나만 이렇게 살아야할까요 그렇다고 이혼하기엔 놓아야 할 것이 너무 많아요. 지난 좋았단 추억도 다시 시작할 마음도 용기도 없어요. 차라리 죽는게 낫겠다 라는 생각도 드네요. 엄마아빠 실망시켜드리고 싶지도않았고 누구보다 떳떳하게 잘 살고 싶었고 저도 사랑받고 살고싶은데 그게 그렇게 힘들고 어렵네요. 이미 끝난사이 일까요? 저만 놔주면 다 해결될나요?
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답답해우울불면괴로워스트레스받아외로워슬퍼우울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exion
· 4년 전
신혼때 정말 치열하게 싸웠네요.. 지금은 결혼16년차입니다.. 연애때와 똑같이 안싸우면 좋겠지만 결혼하셨으니 조금 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연애때는 남자가 좀 더 이해주고 아껴줬다면 지금은 반대로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남자는 이상하게 결혼하면 책임감이 더 느껴지는지 도망가고 싶은가봐요.. 참고로 저는 남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