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필요해서, 나의 시점에 기준을 잡고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는 내가 필요해서, 나의 시점에 기준을 잡고있다. 나 - 나는 어디로 가는걸까?... (라고 나는 누워있는 채로 나에게 말을 걸었다. ) ???- 나도 몰라. 나- 그럼 너는 어디 가고싶은 데있어? . ???- 음... 꼭 어디로만 가야할까? 나- ?? 그게 무슨 소리야..? 사람은 목표가 있을때 일수록 내가 사는 인생이 의미있게 느껴지고, 동기가 생겨서 내가 뭘하고 싶은지 알수있지 않아?.. ???- .... 그건 너무 나에겐 높은 계단이었던 것같아!.. 나는 한번에 5층을 뛰어넘거나 10층으로 점프할수 없어. . 그게 나의 현실이야. 나- 아.. 나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결국엔.. 나에게 높은 단계였구나... 그럼 난 뭘하면 좋은데?.. ???- ..... 너가 할거는 너가 하고싶은거 다 해도좋아. 단, 감정을 너무 막 쓰진마.. 나를 갉가먹는 행동, 실천도 해선 안되고.. 나- 알겠어. 않할께. ???- (이제야 뭔가 말이 통하는 군) 나- 어? 방금 나 불렀어? ???- 아니야. 아무것도.. ???- 나는 꿈이 뭘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 나는 꿈이 뭘까 ' ( 내가 현재 나의 꿈에 대해서 관심을 ' 조금 ' 보이기 시작함..)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lled
· 4년 전
응원합니다 마카님 글보고 저도 시도를 해볼려고 노력을 해보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