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상담을 받아보고 싶지만 아직 초등학생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이버상담을 받아보고 싶지만 아직 초등학생이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hey08
·4년 전
제 친구의 추천으로 사이버상담을 받아볼려고 합니다. 저의 고민은 상담을 받아보고 싶지만 아직 초등학생이라 상담받기가 두려워요 상담을 받으면 제가 들을거 같은 말은 "아직 성장기,사춘기이기 때문에 우울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아,그러니까 상담은 받지않아도 돼"라는 말을 들을까봐 무섭습니다.친구가 이걸 추천한 이유가 뭔진 모르겠지만 이미 전 친구가 추천하기전에 한번해볼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근데 전 아직 초등학생이라 받을수있을까요?(아직 초6입니다)이 앱으로 상담을 받아본 초등학생은 이글에 댓글 좀 달아주세요 그리고 이 앱은 처음이라..아직 이 앱사용법을 잘모릅니다..
짜증나불안해부끄러워두통지루해불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ntanya
· 4년 전
카카오톡에 1388 이라고 청소년층 대상으로 상담하고 있어요! 상담선생님이 항상 빠르게 답장해주시니까 고민을 한번 털어놔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oon
· 4년 전
누구라도 그 아픔을 가볍게 여긴다면 그 사람이 안 좋은 사람인 거에요. 누구나 아픔이 있고 그건 함부로 판단할게 아니구요.. 혹시 그런 상담사가 있다면 정말 나쁜 사람이고.. 위에 분 처럼 1388도 괜찮고 찾을 수 있다면 청소년상담지원센터 지도에 찾아서 가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blood
· 4년 전
상담앱 관련으로 답은 못 해드리지만ㅎㅎ... 저도 어렸을 때 우울증을 겪었고 꽤 많은 어린 분들이 우울증을 겪기 때문에 상담가께서 사춘기라는 이유로 상담이 불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는 건 비정상적인 일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우울함을 느끼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어요. 꼭 좋은 선생님 만나서 우울증 같은 녀석 뿌셔버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oon
· 4년 전
저도 1388, 청소년상담센터 둘 다 다녀봤어요! 상담센터가 저는 더 좋긴 했지만.. 아마 코로나 때문에 못할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그러면 위의 분이 말한 1388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