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보는 눈이 없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보는 눈이 없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moje
·4년 전
저는 24살입니다. 항상 연애를 하기에 있어서 제가 술을 좋아하지않고 통금시간이 있기에 사람과의 만남이 많지않아 어플이나 인스타 학교사람들을 만났습니다. 항상 연락은 많이 오는 편이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처음엔 잘 해주고 꼭 두세번 만나다보면 남자쪽에서 이성으로 느껴지지않는다는둥 핑계를 대더라구요 항상 먼저 연락이오고 표현을 먼저하면서 사람마음 흔들어놓고 마음을 받아주면 발을 빼더라구여 항상 이렇다 보니 도대체 남자를 믿을 수가없고 그렇지만 혹시나 이사람은 다르겠지 생각을 합니다.하지만 남잔 다 똑같더라구요 도대체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연애를 하고 만나는지 저는 왜 그게 항상 안될까요 ..? 관계만을 원해서 만나는건지 요즘 따라 현타가 오네요 더이상 남자에대한 믿음이 남아있지않습니다. 저는 어떡해 이제 만나고 해야할까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트라우마답답해불안불면우울해공허해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Spring20
· 4년 전
혹시 쉬워보였는데 만나고 보니 만만치 않은 어려운분이라 정신차리고 물러난건 아닌지 싶어요! 그런 사람들은 가까이 안하는게 정말 정말 진리입니다. 냄비같은 사람과 뚝배기 같은 사람을 분별하수 있는 안목을 키우세요. 필히 누구를 만나면 4계절을 격어보세요! 안타깝게도 그 사계절 한결같은 진실한 사람 흔하지 않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