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과 소개팅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썸남과 소개팅남
커피콩_레벨_아이콘JHR7
·4년 전
오랫동안 썸 아닌 썸을 타고 있는 상대가 저에게는 관심도 없고 지인들한테 제 존재를 숨기고 자꾸 자신의 이상형을 강요해서 서서히 지치더라구요. 썸을 정리하고 다른 사람이라도 만나볼까 생각에 친구 주선으로 소개팅을 했어요. 소개팅 남은 저보다 1살 어리고 키도 작지만 여태껏 제가 스쳤던 남자들과 달리 엄청 다정하고 남을 더 배려하고 무엇보다 제일 좋은건 저에게 항상 예쁘다, 좋다 라고 하는 감정을 계속 표현하는거에요. 차라리 썸남보다 소개팅 남을 더 빨리 만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로 너무 좋은 사람이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소개팅 남은 단순히 좋은 사람일뿐 사귀고 싶거나 남자로 전혀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고백을 받긴 했지만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매번 생각을 하는데 이 사람한테 사랑을 받고싶은 제 욕심에 이용당하는 것 같이 느껴져서 미안하더라구요. 아직 썸남을 정리한 것은 아니지만, 오늘 말다툼이 있어서 외롭고 더 사랑을 갈구하게 되더라구요. 만약 여러분이 본인이라면 설레지 않아도 소개팅 남과 사귀겠어요?
힘들다우울의욕없음외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llmu
· 4년 전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사귀는 건 본인에게도 그리고 상대에게도 못할 짓이라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rs
· 4년 전
만난지 얼마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은 좀 더 만나보시고 여전히 변함없이 설레임도 없다면 그때 얘기해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