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상한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가 이상한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d123456789
·4년 전
오랜시간 함께한 친구가 요즘은 맘에 안들고 지꾸 거슬리네요. 말 한마디한마디가 위선같고 아닌척 하며 이기적인 모습만 보여요. 여럿이 여행을 하며 운전을 했다고 적지않은 비용을 부담하지 말라는 말에 한번의망설임도 없이 좋다고 하는 모습에서 이건 뭐지라는 생각을 합니다.다른사람들은 수고했다고 그러자 하는데 저는 같이 여행하고 그럴 필요가 있는건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문제는 이런 내 모습이 밴댕이 소갈딱지 같아 속상합니다. 치사하고 옹졸한 내모습이 비정상인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tefish17
· 4년 전
아뇨, 저도 그런 적 있었는데 보통 오래 보면 그런 시기가 오더라고요. 친구 사이의 권태기 랄까? 너무 친해진 친구의 말투라던가 행동에 내가 무의식 중에 상처받은 걸 수도 있어요. 그럴 땐 좀 떨어져 각자의 시간을 가지고 만나면 반가우면서 그래 얘가 이렇게 나랑 잘 맞는 애였지 할 때도 있고, 혹은 친구와 진득한 속얘기를 나누면 나아지는 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자신이 너무 이기적인 것 같아 속상하다고 하시는 걸 보니 얼마나 이타적인 분이셨는 지도 알겠는 걸요 :) 도움 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ddencolor
· 4년 전
의외로 그런사람 많아요 그러가 하세요 어릴때 여유가 있어 제가 많이 부담했는데 지금은 더치페이를 하는데 그래도 제가 많이 쓰게되요 당연히 부담되죠 정 불편하면 회비를 걷어서 기름값을 정확히 주는 방법도 있죠 부담이 되면 위 방법처럼하고 아니면 그런가하세요 택시값이라고 생각하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