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가 너무 약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유혹]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의지가 너무 약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mmat9170
·4년 전
하려고 하는 열정은 엄청난데 정말 얼마 못 가서 쉽게 유혹에 무너져요. 음악 전공이라서 연습도 많이 해야 하는데 연습 할 때 휴대폰을 안 보겠다고 다짐해도 계속 휴대폰을 만지고,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게 어제인데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계획을 세워 놓으면 오늘부터 시작하기로 해서 계획을 다 짜 놓아도 그 중 하나를 못 하면 그냥 나머지는 다 포기해 버리고, 6시 30분에 일어나서 운동을 가기로 했는데 깨긴 깨도 그냥 내일부터 가야지 하고 다시 잠들고, 한두번이면 그냥 넘어갈 문제지만 삶의 태도가 의지박약으로 가득 차 있고 실천력이 부족해요. 계획은 누구보다도 잘 짜는데도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힘들다속상해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whjed
· 4년 전
전 그럴 때엔, 저와의 약속을 따로 만들어요 이것도 못 지키면 나한테 실망할거다, 삼일 밥 안먹기, 동생한테 뺨 맞기..... 아님 이건 무리이긴한데, 남과 약속을 만듬니당, 예시=이제부터 한달안에 지각하면 10000넌 빵........좀..네..과격하지만 짱입니다..시도해보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mat9170 (글쓴이)
· 4년 전
@snwhjed 스스로 딜을 거는 거네요.. 좋은 방법일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whjed
· 4년 전
그대로 한 일주일만 잘 버티시면서 체크하시면 그 다음 주엔 자신이 뿌듯해서라도 못 멈출거예요, 전 지금 삼주일째 흰밥 안먹구이써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