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인데 성인남자분을 좋아하게 됬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중3인데 성인남자분을 좋아하게 됬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진짜 제가 상처가 깊은편이라서 늘 우울했었는데 어느 앱에서 만난분이랑 연이 닿아서 얘기를 했는데 그 사람이 말하는게 너무 좋아서 처음엔 동정심이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호감으로 변해서 어느순간 좋아한다고 느꼈어요..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고백하곤 싶지만 사람들 시선때문에 힘들고.. 어떻게 해야 될까요?..
힘들다속상해답답해불안스트레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celcew
· 4년 전
저도 미성년자때 성인분이랑 사귀게 되었는데 서로 좋아하면 남들시선이 따가워도 만나는거에 문제 없다고 생각해요 제가 만났던 남자분이 쓰레기였던건지 반년정도 만났는데 여러가지 상쳐도 많이 받고 성인이다보니깐 육체적 사랑도 당연하다듯이 했어요 아무래도 앱에서 만난거라 더 위험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그분이 정말 착하고 여자분을 아껴줄수 있는 사람일수도 있겠지만 너무 갑작스런 마음에 혹여나 상처라도 받으실까 걱정되네요 제 생각엔 조금더 지켜보시는게 어떨까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ekwlsl
· 4년 전
만난지 얼마나 된지 모르겠는데 한 일이년정도는 더 만나보세요. 일이년 사이에 연락이 끊어진다면 그냥 그럴 운명이였고 이후에도 사람이 좋으면 그때 한번더 고민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꼭 애인이 아니여도 남사친으로 지내면서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는게 좋아요. 세상이 세상인지라 미자인 쓰니가 걱정부터 되는것 이해해주세요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Spring20
· 4년 전
정상적인 올바르고 분별력이 있는 성인은 중3을 사귀지 않아요. 님이 아직 어려서 잘 모르겠지만 지 자신을 먼저 보호하고 이런사람은 칼같이 끈을수 있는 결단력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