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거짓말을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별|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가 거짓말을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2hard
·4년 전
순수하게 연애하고싶었던 전데요. 육체적 뭐 그런 의미가 아니라 정말 사랑하면 물 불 안가리고 그 사람만 보고 내 모든걸 놓을정도로 열렬하게 사랑하는걸 항상 생각해요. 지금은 제 신념이 반쯤 무너진 상태입니다. 한 사람과 바람 3번 피는 여자친구 이후에 환승이별 그리고 지금 연애는 거짓말을 하고 남자와 잠을 자고 술을 마시는 행동들을 하고있는 여자와 만나고있어요. 저는 모든걸 알았고 상대방에게 얘기를 꺼낸 순간 이별통보를 받았어요. 아니라고 하는데 물증도 있구요. 의신하는게 지친다고 이미 신뢰가 없어져서 더 만나는게 의미가 있냐더군요. 이런 거짓말들이 한 두번이 아닌데도 저는 이번에도 제가 먼저 사과하면서 잡았네요. 근데 이번에 제가 잡은 이유는 좀 달랐어요. 여태까지는 사랑해서 미련남아서 못 잡았는데, 지금은 상대방의 경제적 여유가 탐나요. 제가 상대방에게 상처받은 만큼 거짓된 사랑으로 그 사람을 제것으로 만들어서 그 경제적인걸 다 뺏고싶고 상처주고싶어요. 상대방이 어디서 뭘하는지 스트레스 주지않고 나 자신마저도 속이면서 그 사람을 사랑하고 그 사람의 전부를 바닥까지 내리고싶은 저는 쓰레기인가요?
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우울해외로워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op
· 4년 전
못해요 그냥 포기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tistmilan
· 4년 전
쓴이님, 쓴이님 마음 충분히 공감은 가지만 쓴이님이 하려는 복수는 상대에게 통하지 않아요. 이미 저런식의 관계를 당당하게 맺으며 연인의 감정따위는 고려하지 않는 유형의 사람이 쓴이님의 복수정도로 후회하거나 잘못을 뉘우칠까요? 저는 어려울 거라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