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의학과 상담을 받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의학과 상담을 받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어렸을 적 부터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었지만 그래도 주변에 잘 적응하는 편 이었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며 점점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것, 특히 새로운 사람을 사귀고 적응하는게 버겁습니다. 누군가 나를 평가하고 욕하는 것이 두렵고 주변에서 수군거리며 웃으면 꼭 내 이야기를 하는 것만 같아 신경이 쓰입니다. 많은 사람 앞, 공식적인 자리에서 발표를 하는 것이 무섭고, 목소리가 떨려갑니다. 그래도 예전에는 하고싶은 것이 있고 목표가 있었는데, 요즘엔 그마저도 사라저가고, 그냥 헛된 꿈 같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는데도 오래 집중하는게 힘들고, 어느 날은 아무 의미없이 하루종일 누워있습니다. 점점 빈도도 늘어가요. 부모님이 공부에 관여하는 것에 정말 많은 스트레스가 느껴지고, 다른 것에는 관심이 없으면서 학업에만 유독 간섭하는 것 같다는 생각에 숨이 막힙니다. 때때로 전화를 하가나 보기만 해도 화가 나는 경험을 합니다. 아무것도 의미가 없는 것 같아 다 포기하고 싶어집니다. 아무래도 과거와 내가 다른게 느껴져서 정신의학과에서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데, 미성년자가 부모님의 동의없이, 부모님이 모르게 혼자서 상담을 받는 방법은 없을까요??
조언해주세요혼란스러워화나우울해불안외로워상담의욕없음스트레스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9rl
· 4년 전
미성년자라도 혼자서 상담가능합니다! 비용은 꽤 부담될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문제가 없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