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성인이에요 생일인데 엄마아빠도 동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eum11
·4년 전
20대 초반 성인이에요 생일인데 엄마아빠도 동생도 축하해주지 않아요... 그냥 웬지 서운하더라구요. 집이 잘 살지는 않아서 제가 돈 아끼는 편인데, 다들 아시잖아요. 원치 않아도 돈 써야할 때가 있다는 걸. 지금은 휴학했는데 같이 다녀야했던 무리가 있어요. 인원이 좀 있어서 그 사람들 생일일때마다 선물을 준비해야되는게 의무화처럼. 싫어도 한 사람당 약 2만원씩 한 15만원 정도 거기에 돈 쓴거 같아요. 솔직히 돈 아까웠어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주는게 아니였으니까요. 내가 아끼는 사람한테 주는게 아니었으니까요. 그러다가 어쩌다가 흐지부지 흩어졌어요. 그래선지 막상 생일이 되니까 그 중 한 사람이 카톡으로 생일 축하해~ 딱 한마디 보내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돈 아까웠어요. 지나간 일이니까 생각하지 말아야지 라고 다짐하고 그러는데도 전 마음이 좁은 사람인가봐요. 저 원래 남한테 무언갈 받기를 고대하고 움직이는 사람아니고 오히려 축하 받는것도 부끄러워서 얼굴보고는 축하해주지 않았으면 하는 맘이 큰 사람이에요. 근데 그냥 화도나고 그래요. 저 원래 그런 사람 아닌데. 오늘 부터 투잡 뛰는데 그냥 속상한 마음때문인지 생각하고 달리 자꾸 눈물이 나와요. 다 짜증나고 그냥 죽고싶어요. 이런 마음 드는 제가 너무 싫어요. 과제도 하기 싫고 눈도 너무 따가와요.
슬퍼스트레스받아속상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 4년 전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그리고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