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며칠 전에 이 앱을 깔았어요.. 깔게 된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mc1122
·4년 전
저는 며칠 전에 이 앱을 깔았어요.. 깔게 된 이유는 고민이 있는데 주변 사람한테 이야기하기는 싫어서 이 앱을 깔았는데 다른 사람들의 글을 읽으면 나의 고민은 고민 갔지 않아서 올리까 말까 고민을 해서 올리면 위로의 글을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도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댓글을 남겼는데 항상 댓글을 쓰고 보낼까 말까 고민이 되었어요. 왜냐면 나의 말로 인해 고민이 더 생기지 않을까? 나로 인해 더 속상해지면 어떡할까? 등등 고민을 많이 하게 돼요... 제가 댓글을 달았던 분들이 만약 저로 인해 상처를 더 밭았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저의 댓글로 인해 조금이나 위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지금까지 읽어 주셨어 감사합니다.
걱정돼감동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hyun917
· 4년 전
아마 여기 계신 분들이 대부분 현실에서는 이야기를 잘 털어놓지 못하지만, 비슷한 상황에 놓여 있어 서로의 이야기를 얘기하면서 고민을 조금씩 해소하는 것 같아요. 작성자 분의 한 마디가 도움의 의도였다면 절대 안좋은 시선으로 보지 않을거예요.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글쓴이)
· 4년 전
@seohyun917 정말 그러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 4년 전
저도 항상 그러는것같아요. 댓글하나다는데 몇번이고 고민하고 ㅎㅎ 작은한마디조차 제겐 너무 어렵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글쓴이)
· 4년 전
@retracement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