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랑 재결합 할수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병문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남친이랑 재결합 할수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0816
·4년 전
17살/ 남자친구는 19살이고 만난지 2달정도 됬는데 남자친구가 질투가 좀심해요.. 그래서 자기친구들이랑 연락안해줬으면 좋겠다고 그런거 때문에 몇번 부딪히고 제가 저번에 오빠한테 말도 안하고 그냥 가깝게 사니까 놀려고 남친친구랑 논적이 있는데 그걸 뒤늦게 알고 남친이 헤어지자 했고 너무실망했다면서 제가붙잡아도 안됄꺼 같았는데 남친친구 통해서 제 속마음 다 전달하고 하니까 기적같이 오빠가 먼저 저한테 두번다시 안그럴수있지 이러면서 다시사귈래? 이래서 사겼는데 사귀고 한 2일뒤에 저한테 정이 쉽게 안간다면서 시간좀 갖자해서 시간을 가졌는데 이제 그날 학교에서 잠시 마주쳤을때 오빠가 저 우는모습보니까 흔들린다면서 친구들한테 그렇게말하고 저한테 먼저다가와서 다시 잘풀었어여 근데 어제새벽 재결한이후로 너한테 설렘이나 감정이 안느껴진다면서 진짜미안하다고 헤어지자했어요 근데 지금보면 전남자친구가 몸상태도 그렇고 다른일도 겹쳐서 많이 힘든상황이라 알고있어요 그리고 입원을했는데 입원한 사진보고 괜찮냐 하니까 괜찮다면서 그랬는데 제 아는언니한테는 너무아프다면서 그랬어요,, 저 걱정시키기 싫어서 거짓말을한걸까요? 내일 제가 마음이 편치 않아서 전남친 친구와 병문안 한번 가보려고요.. 그리고 타로를 봤을땐 다 다른데서 같은주제로 속는셈 치고봤는데 기다리라고 충분히 가능성있다했어요.. 재결합 가능할까요?
슬퍼무기력해걱정돼기대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816 (글쓴이)
· 4년 전
@!37cb661f696372bb354 재결합이ㅈ아예불가능한 상태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816 (글쓴이)
· 4년 전
@!37cb661f696372bb354 음 그렇긴 한데 제잘못이 과거에 컸으니까요.. 저는 아직도 많이 좋아하고 진짜 사랑받고 그런적 이번연애가 처음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