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커서 남자한테 차였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키가 커서 남자한테 차였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 키는 168센티인데 소개팅에서 남자한테 차일만큼 큰가요? 처음보자마자 키가 너무 크다고 저한테 타박을 주더라구요 아 힐 3센티 신고 있었어요 그래서 힐까지 합하면 171이였겠죠 저는 제 키가 남자 만날때 장애물이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상상도 못한 부분에서 제가 걸러진다는게 충격적이네요 이런 일을 겪고나니 여자는 키가 적당하거나 오히려 작은편이 연애하기 더 쉽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기도해요 저도 길가다가 150대 작은 여자들보면 귀엽고 마냥 사랑스러운데 남자들이 보기에도 오죽할까 싶어요 그래도 키 큰 저도 사랑해줄 수 있는 남자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ka13
· 4년 전
저는 반대로 키가 작은편이라 157~8이여서 집에서도 가장작다구 반놀림?을당하는데 저는 오히려 키큰게 부러워요.. 귀여운걸 좋아하는사람도 있겠지만 큰키를 좋아하는사람도 많을거에요! 큰키에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어요.. 언젠가는 꼭 좋은사람이 나타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op
· 4년 전
글쎄요 모두들 키 요즘 다들 커서 문제 없을거 같애요! 저는 남자인데 171정도인데 제 여친도 168이에요. 서로 키에 대해서 문제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vdg68568
· 4년 전
저는 168 이하는 여자로 안 느껴져요. 너무 작아서 그냥 애기같고 별 감정 안듬. 키 큰 여자 좋아하는 사람도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khdudhjeh28
· 4년 전
엥 여자가 젤 좋아하는 키가 168아닌가요? 보통 다들 168젤 되고싶어하던 키이던데ㅠ 초면부터 타박을 줄 정도면 좋은사람은 아닌것같아요 좋은사람은 좋은사람 만나게 되어있어요 글쓴이분은 좋은분이시니까 분명 글쓴이처럼 좋은 사람 만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 4년 전
헐!! 키 큰 여자는 연애 못 하나 나는 175센티인데.... 168센티도 큰 거면 나는 얼마나 큰 거지? 그리고 꼭 키 큰 여자을 좋아하는 남자가 있을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께서의 키가 문제라기보단 그 남자분께서 키를 많이 의식하시는 분이셧나봐요ㅎㅎ 그렇기에 키가 너무 크다며 처음 보는사람에게 그러고잇겟죠!? 보통 사람은 본인이 신경쓰고 의식하는것이 먼저 보이잖아요ㅎㅎ 아마 소개팅남이 그러셧고 그걸 첫만남에 그러신것같아요. 오히려 그 모습에 잘안되어 다행이란 생각도 들고요!! 키가 150대라고해서 무조건 다 귀엽고 그런것이 아니라 키가 어떻든 귀여울수 잇고 사랑스러울수잇으며 각자만의 개성과 매력이 잇는것같아요ㅎㅎ 특히나 키로 인해 이렇게 될줄 상상도 못하셧다고 하신것처럼 그런 분을 소개팅으로 만나신것일뿐이지 그한사람때메 마카님의 하나의 매력을 매력이 아니라고 놓치지않으셧음 좋겟어요ㅎㅎ 충분히 자체로 이해하고 사랑해줄 사람들이 잇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woo
· 4년 전
호호 그 남자분이 ㅈ만하셔서 그런걸수도요 괜히 마카님한테 자격지심 든거 아닌가용 그런걸로 사람이 걸러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2020
· 4년 전
작은 키는 아니지만 저는 키큰 분도 매력있다고 생각해요 분명 님을 알아주는 분이 있을 거에요 단지 그 남자분이랑 코드가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5cm
· 4년 전
제 앞에서 12센치 힐도 가능해요 제 키가 195거든요 어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lyyyyyy
· 4년 전
마카님의 큰 키가 문제라기보단 그 남자가 작은 게 문제였네요. 면전에 타박을 줄 정도면 그분이 시원찮은 사람인거구요. 이번 경험이 마카님께 큰 충격이 되어 트라우마 비슷하게 자리잡으신 것 같아 안타깝네요.. 저도 한때 비슷한 고민을 했던 사람인데 키 큰 여자를 좋아하는 취향을 가진 남자분을 만나시는게 좋을 듯해요. 취향이라는건 다양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