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주무시는 분들, 무슨 일이 있어 그러는거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ohyun917
·4년 전
지금 안주무시는 분들, 무슨 일이 있어 그러는거라면 마음은 편치 않더라도 마음 속 고된 짐들은 비우고서라도 잠에 들도록 해요 :) 밤보단 햇살 가득한 낮이 더욱 따뜻하고 안온할 거예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isgood
· 4년 전
자는게 힘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hyun917 (글쓴이)
· 4년 전
@blueisgood 충분히 그럴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도 경험한 일이기에 충분히 공감합니다.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하며 그 동안의 보람찬 일들이나, 긍정적인 영향을 주거나 받았던 순간들을 떠올려보는건 어떨까요? 말은 뻔하지만 직접 해보고 나면 저는 잠이 오기까지 힘들진 않았던 기억이 나네요. 저의 한 마디가 어떻게 들리셨을지는 모르겠지만 부디 꼭 안온한 밤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mc1122
· 4년 전
자고 싶은데 잠이 안 와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ohyun917 (글쓴이)
· 4년 전
@pmc1122 잠이 안오는 근본적 이유는 저도 잘은 모르겠다만.. 보통 생각이 많을 때 잠을 못 이루는 경우가 많죠. 지금은 주무시고 계실거라 생각하지만 그러지 못하고 계신다면 내일의 더 좋은 하루를 위해 오늘의 시간들을 한 번 돌이켜보는건 어떨까요? 한 번 쭉 훑고 난 후에는 떠올려보면 막상 힘든 일만 있었던 것을 아닐거예요. 부디 좋은 순간들은 꼭 안으며, 모든 부정적인 순간들은 품어주지말고 훌훌 털어버리는 쪽으로 가급적 마음을 먹는 것이 좋겠어요. 안온한 밤 보내세요,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