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저를 사랑하고싶어요.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0r6m1y3
·4년 전
제발 저를 사랑하고싶어요.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할려고 노력하는데 주변에서 그걸 방해해요. 정말 행복한 삶을 살고싶었을 뿐인데, 나 자신 한번 사랑해보자 결심했을 뿐인데 세상은 왜 날 힘들게 할까요
강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dtw3523
· 4년 전
나를 사랑하는것은 남을 사랑하는것과 다르지않아요 사랑하려고 노력하는게 아닌 사랑하니까 노력하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bn
· 4년 전
이미 당신을 사랑하고 있기때문에 고민이신게 아닐까요. 남이 뭐라하든 당신은 당신만의 빛으로 빛나시는 분이시니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시길 바래요. 항상 모든 나는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moon
· 4년 전
저는 조금 다르게 생각해요. 굳이 애써서 나를 사랑하려 하지 않아도 되요. 가끔은 너 왜 그랬어, 그러지말지 하는 후회들이 온몸을 감싸고 올라와도 잠시 울어버리고 무기력해져도 애쓰면서 나부터 사랑해야지라는 생각 안 가져도 되요. 저도 정말 열심히 날 사랑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왜 이렇게 거울 속 난 못난건지. 그래도 절 보세요. 잘 살아있고 이렇게 시덥잖은 위로까지 날리고 있잖아요. 그러니 너무 강박감을 가지지 않아도 되요. 가끔은 울다가 또 웃다가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들을 다 포용하려 하지 말고 그냥 지금 순간에 느껴지는 감정에 집중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