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타거나 이상한 사람만나는 제가 보는눈이 없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이별|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잠수타거나 이상한 사람만나는 제가 보는눈이 없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you1234
·4년 전
몇일전에 만나던 사람이 잠수이별을 한거 같습니다. 이런일이 한 3번째인데..소개팅이든 어떤경로로 만나는거와 상관없이 이런일있네요. 겪으면 겪을수록 이성관계를 이어갈때 연락이 중간에 안되면 마음에 불안함이 커져요. 누굴만나 안정적인 가정을 갖고싶고 연애도 하고싶은데..이런사람과 길게엮이지 않은것에 안심하다가도 불현듯 화가납니다 피할수만은 없고 가끔씩 찾아오는 트라우마같은 불안감은 어찌해야할까요?
짜증나안심돼속상해답답해공허해불면자고싶다외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op
· 4년 전
저런 책임감 없는 분들은 일찍 헤어져서 더 좋은거다 생각하시고 잊으세요! 좋은 사람들도 정말 많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ppermint
· 4년 전
카톡보다는 전화, 전화보다는 만남입니다. 카톡은 만남을 위한 수단이 되어야 할뿐 감정교류의 창으로 만들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자칫 카톡을 감정교류의 창으로 만들려고 무리한 연락이 지속되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귀찮고 쓸데없이 느껴집니다. 텍스트 몇자로 마음이나 표정 몸짓같은게 전해지진 않잖아요? 만나는것보다 재미도 없고.....우선 그 중심을 두고 연락을 사용해보세요. 연락을 손에서 놓으면 마음도 편해지고 오히려 상대가 안달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elyruna
· 4년 전
인연이 더디게 오는 거에요~ 더 소중한 사람이 오려고 그러나봐요 그러니 너무 쉽게 마음을 주고 연락오지않음에 애닳아하고 그러지마셔요 꼭 님에게 찰떡 같이 맞는 분이 올거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