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의욕이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살 의욕이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ife
·4년 전
요즘 성적,외모,체중등등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엄마가 너무 싫고...살 의욕이 없어요...차라리 죽지 않는 이상 그냥 혼자..있고싶은데..그냥 얌전히 폰 보고있다가도 그냥 울고.. 나 자신을 못 믿겠고...그냥 사는것 자체가 싫어요..
콤플렉스성정체성우울불면불안무기력해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wsdd
· 3년 전
정말 해결책이 필요하시다면 일단은 운동부터 하세요. 신체의 변화가 마음의 변화를 도와줍니다.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로써 변화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도 조금씩 다잡으실수 있을겁니다. 간단하게 줄넘기 사서 하루에 한번씩 50개부터 쭉쭉 늘리세요. 땀흘리면서 기쁘실 겁니다. 그리고 주변인들이 글쓴이님을 많이 괴롭게만드는것 같은데 저는 그럴때마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자기들이 무슨 상관이람. 나는 너희들 필요없어, 내인생에 관여하지마' 중요한 점은 무시입니다. 무슨말을 하든 무시하시고 글쓴이님 맞다고 생각하시는 방향으로 나아서세요 자기인생은 자기가 주인입니다 옆에서 누가 고래고래 소리질러도 글쓴이님 인생이잖아요, 무시 까버리세요. 자신이 맞다고 하는 일을하세요 이미 틀린일과 맞는일 같은건 없습니다 만들어야한다면 본인이 합법적인 범위내에서 맞다고 하는것이 맞는것 입니다. 독립할날을 기리면서 살아가세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