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형과 연애 후 이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회피형과 연애 후 이별
커피콩_레벨_아이콘rosm
·4년 전
감사합니다 얼마전 남동생을 하늘나라로 보내고 힘든 과정속에 남자친구를 만났어요 많은 위로가 됐고 제가 많이 의지를 했어요 친해지고 남친은 사업이 힘들어했고 경제적으로 제가 늘 도움을 줬어요 저도 힘들었지만 내색을 안하고 계속 도와 줬어요 남친은 제가 가까워 지면 넌 떠날거라고 정을 주지 않고 늘 벽이 있었고 전 늘 사랑을 갈구하고 또 헌신하고 노력했어요 그러다 또 경제적 문제로 다투고 남친은 늘 절 손지검 했어요 기분 나쁘거나 화날때 전 제가 잘못을 안해도 제가 사과 했고 바로바로 풀려 했죠 남친은 왜 바로 푸냐고 며칠 생각하고 풀어야지 늘 이런식이었죠 다툰 이유로 또 손지검을 하길래 제가 참다 경찰을 불렀어요 전 때리는 버릇 고치려고 부른건데 남친은 이별을 통보했고 절 회피하네요 제가 늘 참고 견디다 도저히 못 참아서 불렀는데 저보고 악마고 무섭다고 이별을 선택했네요 전 그래도 재회를 원하고 다가가고 화해하려고 하는데 안돼네요 몸주고 마음 돈 다 털리고 빈털털이 신세가 되니 추스려 지지 않네요 사귄지는 3년 조금 안됐네여 ㅜ
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vop
· 4년 전
ㅠㅠ 얼른 잊으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me0424
· 4년 전
많이 힘드시겠지만.. 냉정하게 이야기드릴께요. 힘들때 남자친구분께서 위로해주셨으니 그슬픔에 많이 의지하시게 되기도 하셨겠지요.. 하지만 rosm님! 어떠한 이유에서든 폭력은 정당화할수없습니다 그리고 사업이 힘들어 경제적으로 도움은 받으면서 가까워지면 떠나니 정은 안준다구요.. 그게무슨 말도안되는 소리인가요 이런말씀 정말죄송합니다. 쓰신글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이제그만 정신차리시고 마음잡으세요. 악마는 rosm님이 아니라 남자친구 분인거 같네요. 남녀사이의 문제라 자세한 내용은 알수없으나 쓰신글로만 봤을땐 너무안타깝고 답답하고 마음이 아프기도 하네요. 처음이 어렵지 두번세번은 쉽답니다. 지금은 손지검을 참을수있으셨고 남자친구분이 변할수있다고 믿으시겠지만 만약 다시 재회하셨다해도 남자친구분은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거나 또 어떤문제가 일어나면 아마 그때는 지금보다 더 하실수있으실꺼예요. 이런 만남은 결코 행복하지 못하실껍니다. 잃어버린돈은 언젠간 받을수있지만 그동안 상처받고 아파하고 힘들어했던 본인마음은 상하기 시작했기에 그걸 모른척하고 계속 계신다면 나중엔 다시 되돌리기엔 지금의 그시간보다 더오래걸릴수 있을것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어떤 위로의말을드려야 하는데.. 그러지못해 죄송합니다.. 하지만 rosm님의 지금상황은 재회를하신다해도 결코 행복한 연애가 아닐거같습니다.. 지금은 힘들지만 남자친구를 의지하시기보다 본인을 좀더 사랑하시고 아끼신다면 분명 rosm님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이뻐하고 아껴줄 좋은남자분을 꼭 만나실수있으실꺼예요. 마음이 순수하시기에 꼭 좋은분을 만나실수있으니 잘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urorong7
· 4년 전
음..함부로 남의 연애사에 말 끼얹는건 안좋은일이긴하지만, 우선 손지검했다는 부분에서 헤어지고잊는게 훨씬 좋은 선택일거란 확신이드네요. 저런 사람들이 후에 가정폭력범이 되는경우가 있다고 들었거든요. 그리고 개인사족으론 두분이 싸우신후 풀어가는 과정이 꼭 저와 제 엄마를 보는것같아요. 저는 바로 푸는것보단 시간이 지난후 풀길 선호하고 엄마는 바로풀길원해서 더 화나고 싸웠던 기억이 있네요. 성격차 부분에서 간극이 메워지지 않을거 같아보이고, 상처만받고 끝납니다. 결론은, 멀리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