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이럴땐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가 이럴땐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geoun0805
·4년 전
여자친구가 너무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서 행동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많이 힘들어요 여자친구가 자신의 있었던일들을 얘기를 기억하기 싫다며 잘 얘기해주지 않는데 저도 제가 기억하기 싫은 일들을 얘기해주지 않으면 여자친구는 화가나서 이렇게 말해요 "왜 얘기 안 하고 그러는지 다 알겠는데 지금 좀 화나니까 내가 나중에 연락할게" 라는 등 자기 순간순간에 기분에 따라서 저를 배려해주지 않는거 같아요 제가 평소에 여자친구 의견을 잘 따라주고 저는 아주 많이 배려해주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자친구는 그러지 않는거 같아서 저로서는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요 어떡하죠? ㅠㅠ
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속상해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almo
· 4년 전
여성분이 원하는 무드, 답을 주는 일이 쉽지 않을건데. 꼭 그런 노럭을 해야만 하는. 그래도 아깝지 않은 관계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almo
· 4년 전
스스로 행복해져야죠. 누군가에 부담을 주는 관계는 이성이든 동성이든 놉.
커피콩_레벨_아이콘
YamYam5122
· 4년 전
본인이 "정신적으로 힘들다" 라고 느낄 정도면 더 이상 감정소비 할 필요가 없다고 느껴집니다. 분명 만나면 나를 웃게 해주고 "힘들다" 라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그런데도 불과하고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을 만나면 본인만 힘들어지고 결국 상대방에게 맞춰지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본인을 조금이라도 행복한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사람과 연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