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A를 좋아하는데 그사람이 남자친구가 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권고사직]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A를 좋아하는데 그사람이 남자친구가 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근데 B라는 사람은 저를 좋아하는데 아직도 저를 잊지 못하고 매일 술먹고 반년째 전화랑 카톡이 와요 B라는 사람은 제 사업장에서 일을 하는 직원이라서 자주 얼굴을 보는 편인데 제가 그만두라고해도 그만두질 않아요.. 저한테 엄청 잘해주는데 제가 B한테 마음이 전혀 없어서.. A라는 사람은 남자친구가 있는데(반년) 코로나로 인해 권고사직 당한 상태라 백수라서 제가 짧은시간의 알바자리를 줘서 일하고 있어요.. 저랑 많은 시간을 붙어있다보니 제가 마음이 생기고 정말 잘해주고 A도 저를 좋아하지만 남자친구를 더좋아하는데도 둘다 포기를 못하겠대요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A와 B는 아는 사이였어요 제가 A랑 자주 같이 매장에 오다보니 사건이 터졌어요 질투가 나서 저를 잊지못해서 살기가 너무 힘들대요 저는 A를 너무 좋아하고.. B는 저를 너무 좋아하고.... A는 저와 남자친구 둘다 좋아해요.. 너무 막장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답답해조울불면우울해불안호흡곤란슬퍼스트레스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beunil
· 4년 전
아 이런경우는 힘들겠지만 A를 포기하시는게 맞아요 사연자분이 A를 계속 좋아하면 A도힘들어지고 남자친구와 사연자분 사이에서 계속 갈팔질팡할거에요 이때에는 그냥 한쪽이 포기하는게 맞아요 B랑의 관계는 모르겠지만 오지랖부린것같넹.. 어쩌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abeunil 남자친구와 사이가 계속 안좋다고 첨에 그래서.. 거기서부터 마음이 제대로 시작된것같아요 근데 2주가 지난 지금 헤어질 마음은 없는거같고.. 그러게요 포기하는게 맞는것같아요..저도 너무힘들어서 ..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애인 잇는 사람을 좋아할 순 잇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딱 거기까지만이란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그사람은 애인이 잇기에 좋아할순잇어도 그이상으로 그사람과 할수잇는것들에서 한정적인 부분들이 잇다는거죠. 애인이 잇으나 마카님께 마음이 잇다면 헤어지고 마카님을 만나야하는것이지만. 그러지 않고 고민하고 잇는것이라면 애인이 잇으나 흔들리고 잇는것일수 잇는거죠. 또한 마카님을 만난다고해도 이미 남친이 잇음에도 나랑 그랫는데 다른 사람에게 안그럴수잇다는 보장또한 되지않고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애인이 잇는데 다른 사람을 만난다면 연애가 아닌 바람이 되어버리죠. 만약 현사람에게 마음이 없다며 이별하고 누군가를 만나는것이면 몰라도 말이죠. 마카님께서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 날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애인이 잇다는 것 등으로 고민이 많으실것같아요. 마카님께서 A와의 관계를 확실히하시고 B와도 확실하게 하심 좋을것같아요. A님을 좋아하지만 애인이 잇으니 나중에 솔로일때 다가가보시거나 하는것이 더 맞다는 생각이들어요. 아니라면 애인과 이별후 마카님을 택하는것이지만 마카님께서도 마음이 마냥 편하시진 못할거란것을 마카님께서도 아실것같고요. B와는 마음이 없다하셧으니 선을 확실히 긋고 여지를 주심 안되겟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GoodDay365 다맞는말이네요..어렵네요.. 이미 남친이 있는데도 저랑 그런데 저랑 잘되도 그것대로 걱정되서 문제될거같아요.. 하지만 마음이라는게 마음을 접으려해도 진정되지가 않고 매일매일 기운이없어요.. A라는애가 차라리 확실히 선을 그어줬으면 모를까.. 제 스스로는 너무 어렵네요 ㅜ B라는애도.. 제가 선을 그은지 3개월이 다되가는데 제 매장에서 일하는 애다보니 자주보는것도 그렇고 잊었다고 하면서도 매번 술먹고 연락오고 힘들어하는 모습보면 마음이 편하지가 않아요 해고를 할수도 없어요..일을하겠다는데.. 복잡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