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야하는데 못일어나겠어요,, 따끔하게 말해주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공부해야하는데 못일어나겠어요,, 따끔하게 말해주실분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ud13
· 4년 전
일어나! 나중에 후회할 일 하지 말고, 정신차려. 너에게 중요한 게 뭔지 기억해. 미래의 너를 위해서라도, 지금 노력해. 잘할 수 있어.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lQueen
· 4년 전
당신이 꿈을 꾸는 동안 다른 사람은 꿈을 이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cloud13 안녕하세요, 아직까지 하고 계실지는 모르겠네요.. 우선 마카님이 써주신 글 너무 마음에 와닿았어요. 맨날 안한다고 자책만 했던 저에게, 맨날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고민했던 저에게 직접적으로 잘 할 수 있다고 화이팅 해주신 분은 마카님이 처음이었어요. 그렇기에 더 다짐을 잘 할 수 있었어요. 사실 저 마카님이 답글 쓴 후 몇분 만에 봤어요. 딱 읽었을 때 왠지 모르게 울컥 하더라고요 너무 감사해서. 이 감사함을 도저히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몰랐어요. 그냥 감사해요라고 하기엔 너무 성의 없는것 같고 그래서 제 성과가 나온 다음 답글을 남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러곤 마카님께 아무 허락 받지 않고 그래서 죄송하지만 마카님이 써주신 답글을 캡쳐했어요. 그리고 침대에 누워서 생각없이 폰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면 갤러리에 들어가서 캡쳐한걸 보고 일어나서 했어요. 그렇게 제가 해이해질때마다 마카님 답글을 원동력 삼아서 다시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시작했어요. 덕분에 평일에 온라인 강의,학원 시간 빼고 7시간을 할 수 있었어요. 저한테 이런 일은 없었기 때문에 마카님에게 정말 감사했어요. 이 말 꼭 하고 싶었어요. 이제부턴 공부 더 열심히 해보려고 엄청 필요하지 않은 앱들 싹 다 지우고 있어요. 그와중에 이 앱을 발견했고, 마카님이 생각났어요. 만약에 지웠다가 다시 깔았는데 아이디같은거 기억 못하면 마카님에게 이 감사함을 표현 못할 것 같아서 지금 이렇게 애매한 기간에 남겨봐요ㅠㅠ 지금 글이 제가 봐도 엉망진창인데 제 마음을 글로 한번에 적기에는 제 필력이.. 어쨌튼 너무 감사해요. 이 말 꼭 하고 싶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ud13
· 4년 전
저도 감사해요 :) 끝까지 응원할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