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서 기분도 자주 다운되고 자신감도 떨어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요즘들어서 기분도 자주 다운되고 자신감도 떨어지는것같은 느낌이다. 가끔씩 우울하거나 불안한 증세도 있어서 내 스스로 어떻게 할수가 없다. 그리고 특히 밖에 나갈때는 더 자신이 없어진다. 사람들시선이나 말을 해야될때는 더욱 떨리고 불안하며 대인관계를 잘 못할때가 많다. 머리속이 복잡해서 굉장히 불안할때도 누군가 옆에서 괜찮다 안정시켜주면 좋겠지만 그런사람도 없으니 더 불안하고 우울하고 기분도 다운되서 너무 힘들다. 휴.. 과거에 병원가서 상담받고 약도먹어봤지만 소용없더라구.. 병원은 별로 도움이 안되.. 후.. 왜이렇게 불안할까 너무 힘들어 ㅠㅠ 아.. 살고싶지않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rtistmilan
· 4년 전
무엇이 그토록 쓴이님을 불안하게 만드는 걸까요 ? 글을 읽는데 마음이 저릿하네요. 이런 불안한 감정들은 살면서 누구나 느낄 수 있지만 같은 감정이 지속되거나 점차 심해진다면 치료가 필요해요. 그런데 병원의 도움도 이미 받아보셨다니 더 마음이 아프네요. 글쓴이님이 어떤 말과 행동을 하더라도 따뜻하게, 거절당하는 기분이 들지 않게 들어주고 품어줄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면 좋겠네요. 이럴때일수록 자신감이 없어져서 자기도 모르게 계속 혼자 있게되거나 집밖에 나가지 않게 되실 거예요. ㅜㅠ 근데 그러면 우울이나 불안한 감정은 귀신같이 알고 찾아와서 더 쓴이님을 괴롭힐 거예요. 코로나 때문에 활발한 외부 활동은 어렵겠지만, 햇빛을 보면서 간단한 산책이나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취미를 한번 만들어보세요. 요즘에는 온라인 클래스들이 좋은 것들이 많으니까요. 그러면서 쓴이님 마음이 좀 편안해 질 수 있으면 좋겠네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