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떻게 할까요.. 공부방에 친구가 좋아하는 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OJIN257
·4년 전
저 어떻게 할까요.. 공부방에 친구가 좋아하는 오빠가 있는데요 그 친구가 저랑 그 오빠랑 같이 얘기할 때면 질투가나서 얘기하지말라고하는데 같이 얘기하면 폭력을 써요 저번에는 얘기해서 밖으로 데려와서 제 소중한 부분 차서 피멍이 들었는데 어쩌면 좋을까요..지금 상태로는 그 친구가 너무 무서워 졌어요 제 고민을 해결해 주세요..ㅠㅠ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혼란스러워답답해괴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 4년 전
피멍들정도면 부모님께 말씀드려야되는거아닌가요? 저는 그친구가 백번 천번 잘못한거라고보는데... 좋아하는사람 때문에 친구에게 폭력을 쓴다는거조차 말이 안되요. 저도 이상황이랑 비슷한 경험이있었어요. 친구가좋아하는애랑 말했었다고 왕따당한적있었는데... 계속 저한테 좋아하는것도아닌데 왜 얘기하냐고 너도 걔 좋아하는거 아니냐고 뭐라고 하더라구요.. 제말 들어주는 애들 한명도 없고 혼자 진짜 힘들었는데 선생님과 친구한명이 이사실알고 많이 도와주셨어요. 한번 어른들께 도움을 요청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진짜 너무 힘드실것같아요ㅠㅠ 과거의 저같아서 너무 맘아 아파요ㅠㅠ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이일이 빨리 해결되셨으면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JIN257 (글쓴이)
· 4년 전
@retracement 근데 말 하면 사이도 멀어지고 폭력할까봐 걱정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tracement
· 4년 전
힘들겠지만 그건 감수하셔야 할거에요... 저도 그친구와 사이가 많이 멀어지긴했어요. 지금은 인사조차안하는사이죠... 그래도 폭력을 쓴다면 신고해보시는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