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무기력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중2 학생입니다. 진짜 부족한거 없고 공부도 잘함과 평범 그사이에 있는 지극히 평범한 학생이자 사람입니다. 저에겐 제 모든 것을 걸 수 있을만큼 소중한 꿈이 있습니다.꿈을 이루고 싶고 죽을만큼 진짜 쓰러질만큼 노력하고 싶은데, 심각하게 무기렧해요. 하루일과라고는 아침에 일어나기-폰-학원-잠 이 네가지밖에 없습니다. 나이를 한살 두살 먹으면서 현실을 자각했습니다. 난 이 길로 가면 절대 성공하지 못하는구나 라는 생각으로 벗어나지 못해 심각한 무기력증을 가지고 살고있습니다. 무엇이든 해보고싶은데 무기력으로 움직이지를 못하겠고 우울감으로 매일 울고 지치고 두통,속쓰림,복통,불면으로 들지도 않는 타이레놀이랑 소화제 먹는 제가 너무 혐오스럽습니다. 이제 뭐부터 시작해야될지도 모르겠고 내가 노력해도 과연 부모님이 조금,아주 조금이라도 제가 원하는 것에 관심을 주실까 모르겠습니다. 그냥 이모든게 너무 두렵고 힘들어요. 아직 많은 길이 열려있고 늦지않았다고 하지만 제가 걷는 길은 지금이 아주 적당한 시기고 멀고 험한 길입니다.그래서 더욱 더 초조하고 불안합니다. 이 글을 아무도 안볼거란걸 알면서도 적는 이유는 모르겠어요. 너무 힘들어서 어딘가에 털어놓고 싶었나봐요. 만약 이 글을 읽으셨다면 "너 자신의 속도로 달려도 늦지않아.괜찮아" 이 한마디만 적어주세요.부탁드립니다. 제발 누가 이 지옥에서 절 꺼내주세요..
무기력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ela21
· 4년 전
초면이지만 말 놓을게. 그게 너한테 더 와닿을 것 같아서. 괜찮아. 다 괜찮아. 우리는 아직 인생 전체에서 이른 아침이야. 일어나자마자 오늘 하루를 시작하기엔 글렀다고 생각하지는 않지? 마찬 가지야. 지금부터 천천히 나아가도 돼. 달리지 않아도 괜찮아. 아니, 달리지 마. 빨리 간다고 특별하지 않아. 오히려 쉽게 지칠 뿐인 걸. 너는 네 심장박동, 호흡을 고려해 가면서 꾸준히 발을 내딛으면 돼. 지금 네 눈에는 남들은 다 너보다 빨라 보이고 너는 뒤처진 것 같을 수 있어. 하지만 모두가 그렇게 느껴. 누군가는 중2에 이 사실을 깨닫고 의지를 가진 너를 대단히 여겨. 너는 네 자신의 모습을 알고 노력하려는 의지를 가졌다는 것만으로, 박수 받아 마땅해. 잘하고 있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gela21 헙ㅠㅜ감사합니다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9797514bfa597cfb300 감사합니다ㅠㅜ확고한 목표...잘 잡을수있을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mo123
· 4년 전
네자신의 속도로 달려도 늦지않아. 괜찮아 옆에 있다면 진짜 꼭 안아주고싶었을거 같아요.. 잘됐으면 좋겠어요 저 사람위로하는거 잘 못해서 전해지지 않았을지모르지만 행복하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