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성격이 고민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피부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성격이 고민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중학교2학년 학생인데요.. 사람이 좀 무서워요 성격이 내성적인 편이기도 하고 어렸을 때 피부병 때문에 놀림 받은 적이 있어서 그 영향이 좀 있는 것 같아요.. 먼저다가가는 걸 못하겠어요 지금 친구도 그 친구들이 먼저 다가와줘서 친해진 친구들이고.. 하지만 별로 친하진 않아요 제가 생각해도 저 재미 없거든요 친구들 다 웃을 때 저만 안웃고.. 나중엔 억지로라도 조금 웃어보려고 했는데 못하겠어요.. 애들은 재밌어 하면서 웃는데 전 별 생각이 안들어요.. 그래서 한번은 친구들이 저보고 로봇아니냐고 그러더군요 사실 이 말듣고 좀 충격이였는데.. 그럴 만해요 잘 웃지도 않고 애들이 하는 얘기에 공감을 못하니까요 정말 제가 생각해도 너무 한심해요 뭘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
콤플렉스힘들다의욕없음고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543250967f1e424d2a2
· 4년 전
많이 힘들겠어요 저도 팔에 두드러기 같은 게 많아서 초등학교 때 친구들이 '팔에 이거 뭐야?' 라고 해서 스트레스 받곤 했죠 더욱 공감되서 속상하네요 그리고 친구랑 어울리려면 친구들하고 맞춰야 하는데 그게 힘들면 오히려 솔직해져 보세요! 진짜 진심으로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말을 조심조심하게 되네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oo
· 4년 전
한심한게 아니에요 그건 그냥 성격이지 님의 잘못이 아니에요 님 친구들이 님하고 안맞을 뿐이에요 님이 좀 재미없고 무뚝뚝하고 웃음이 별로 없어도 님의 매력을 느끼고 친해질수 있는 사람이 있어요 그리고 남의말에 휘둘려 상처받지 마세요 그냥 생각없이 내뱉는 말이고 그런말한거 기억도못할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543250967f1e424d2a2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ioo 좋은 말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