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없는자리에서 자꾸 뒷담을 깝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없는자리에서 자꾸 뒷담을 깝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people0613
·4년 전
저번에 저는 부모님의 반대로 시내에 못 나가고 저와 친분이 있는 세명, 저와 인사도 안해본 한명이 시내에 나갔습니다. 그런데 걔네들과 시내에 간 친구가 비밀을 조건으로 시내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시내에서 제 얘기가 나왔는데 000 눈 보정 진짜 많이 쓰지 않냨ㅋ 이러면서 절 모르는 얘까지 동조해서 말하고, 제가 저번에 시내에 나간 아는 친구 A 와 얘기를 하다가 장난으로 둘이 친하다고 해서 ㅋㅋ 내가 뺏어야지 라고 장난을치고 장난이짘ㅋ 라고 말 했는데 그말만 쏙 빼고 뒷담을 까고, 또 시네에 간얘는 조심해 얘들아 이랬다고 하... 손절 치기에는 위험한 얘들인데 어떡해야 할까요..
스트레스받아화나불안해답답해걱정돼무서워실망이야괴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iarin
· 4년 전
그런 사람들이 꼭 있습니다. 나있는대에서는 다른사람 뒷담 늘어놓고 나 없을때에는 내 뒷담 까고 손절이 위험하다고 해서 그냥 따라다니면 인생에 1도 도움 안됩니다. 그런 사람들을 보면 배울것이 하나도 없더군요. 진정한 친구는 절대로 내 약점가지고 다른사람이랑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손절하세요 협박하면 녹음해서 증거로 들고 경찰서 가시면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ople0613 (글쓴이)
· 4년 전
@ciarin 저 없을때만 까는데 친구한테 부탁하면 걔가 얘기할것 같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ciarin
· 4년 전
그냥 손절하고 좀 더 좋은 애들이랑 친구하세요 저도 학창시절에는 그런 애들 몇몇이 있던데 아예 손절하고 상대도 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