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헤어지기 위해 당신에게 헤어짐을 당하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atagrace
·4년 전
당신과 헤어지기 위해 당신에게 헤어짐을 당하였기에 우리의 첫만남부터 기억을 해본다.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우리는 소개팅 어플을 통해서 만났다. 당신은 사실혼이었고 나는 돌싱이었다. 서로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밝히는 내 모습이 좋다고 말한 당신의 그 말이 좋았다. 피곤한 명절의 연휴에 편한 차림으로 만나기로 해놓구선 서로 꾸안꾸스타일로 나온 우리 카페에 앉아서 우리는 6시간을 이야기했다. 아니 정확히 당신이 5시간을 이야기했고, 나는 1시간을 이야기했지. 당신의 자신감 있는 모습이 나는 좋았다. 처음 만난 그 날, 저녁과 함께 반주를 즐겼다. 술과 함께 자연스럽게 나온 또 다른 자신들의 이야기들은 그 동안 자신들이 어떤 사람을 살고 왜 지금은 다시 혼자가 되었는지를 알게했다. 늦은 점심에 만난 우리는 저녁과 술을 마신 후에도 아쉬워 한잔 더 하기로 하고 이자카야를 갔다. 명절 연휴에도 문을 연 곳을 굳이 찾아 12시가 되도록 또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했다. 그리고 그날의 첫키스 첫만남 첫포옹 첫키스 내일 같이 해장하자며 택시를 타고 헤어진 그 날을 생각해보면 웃음이 나온다. 그 키스... 왜 내가 먼저 했을까.
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ringiscoming
· 4년 전
비슷한 사람 놓친걸 후회하며 살아가는 분도 있어요.. 후회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tagrace (글쓴이)
· 4년 전
@springiscoming 그 사람도 언젠가는 후회하길 조금은 바래보지만... 아마 기억조차 하지 않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