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후 우울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면증|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별 후 우울증
커피콩_레벨_아이콘mang1114
·4년 전
저는 수험생인데, 대학생인 남자친구한테 집착이 너무 심해지고 별것도 아닌거에 실망하는 날이 반복되었습니다. 공부도 연애도 다 놓칠거같아서 제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어요 벌써 헤어진지 3달정도 되었어요. 2달정도는 정말 두통,불면증 끼고 살았고 눈물을 안흘린적이 없었어요. 요즘은 좀 생각이 무뎌지고 괜찮아지나 싶었는데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우울증까지 와서 너무 힘드네요.. 누가 한숨을 쉬면 저때문에 쉬는거같고, 작은 호의도 부정적으로 받아들이게 되고, 원래 잘 안맞던 친구였지만 요즘따라 걔가 하는 말들이 다 저한테 태클거는거 같고 기분이 나빠요 그냥 너무 무기력하고... 공부도 내가 잘 하고 있는건지 회의감이 들고.. 힘드니까 더더욱 전남친이 보고싶고 그러네요....헤어진거 후회 안하고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그냥 너무 보고싶어요 안겨서 펑펑 울고 싶어요 너무 힘들어요.. 제가 진심으로 좋아했던 사람이라 그런지 허전함이 여전히 크네요.. 행복해지고 싶어요.... 극복할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zyyz
· 4년 전
저는 제가 헤어지자고 한건아니고 제가 정말 좋아했던 사람한테 차인적이 있어요. 그때 저도 며칠을 울고 몇개월동안 계속 드라마 속의 우연처럼 그 사람도 날 찬걸 후회할거다 그러면서 계속 우울했었는데요. 솔직히 말하자면 좋은 방법은 시간이 지나는거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사실 지금도 그 사람이 문득 생각날때가 있지만, 시간이 많이 지나서 이제는 울지 않거든요. 큰 도움이 안될것같지만 그래도 힘내시라고 전해드리고 싶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g1114 (글쓴이)
· 4년 전
@hazyyz 정말 시간이 약인가보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me0424
· 4년 전
극복하더라구요 몇일밤을 잠도못자고 밥도못먹고 물도못마시고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매일 한숨만쉬고 아무생각없이 하루를보낸 적이있어요. 근데요..시간이 가긴 가더라구요.. 저는 우리님보다 그때 나이가더많았어요. 하지만 이제시작인걸요^^^ 그때의 나를위해 힘들지만 지금은 우선은 공부를잡아보세요.그리고 대학이든 혹은 다른진로를결정하든 그때후회없게 지금열심히 노력신다면 충분히 극복하시고 더멋진사랑 더 행복한사랑을 얼마든지 하실수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g1114 (글쓴이)
· 4년 전
@helpme0424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후회없이 진짜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