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과 관심사가 맞지 않으니 혼자 동떨어진 기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진로|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lyyyyyy
·4년 전
동기들과 관심사가 맞지 않으니 혼자 동떨어진 기분이 자주 드는데 상담사가 내가 이상한 게 아니라고 말해주셔서 감사했다. 오히려 걔네가 순수한 거더라. 내 나이에는 연애나 취업,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게 오히려 일반적인 거더라. 내가 대중적인 관심사에서 멀어져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나같은 사람도 있는 거더라. 난 요즘 진로 얘기를 많이 하고싶은데 주변에 그럴 사람이 없어서 외로운 것 같다. 내 미래에 도움이 될만한 얘기를 나누면서 정보를 취득하고 싶고 공감하고 싶다. 그리고 같이 으쌰으쌰해서 서로 좋은 에너지를 공유하며 공부하고 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사람마다 관심사가 다 다르기에 말씀대로 다 잘 맞고 잘 통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근데 이것은 다를 뿐이고 틀린것은 아니라 생각해요! 그렇기에 마카님께서 절대 이상한 것이 아니라 생각하고요ㅎㅎ 마카님께서 최근엔 진로에 대한 고민이 있으신 것 같아요! 하지만 이에 도움이 될만한 사람들이 한정적이신 상황이신 것 같고요! 만약 마카님께서 관심있는 분야가 있으시면 스터디모임? 이나 카페활동하시다보면 정보 등을 얻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그리고 진로에 대한 테스트도 할 수 있는 곳들이 있기에 해보신 후 내게 맞는 활동들을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