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이후 두달이나 지났는데도 계속 생각이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직장인|교통사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소개팅 이후 두달이나 지났는데도 계속 생각이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gerhyngsu
·4년 전
저는 28살 청주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작년 여름에 3년 반을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약간의 추스르는 시간을 가진 후 주변 지인들의 소개로 간간이 소개를 받을 기회가 있었는데요, 그중 올해 설 명절쯤 만났던 특히 마음에 들었던 여성분이 있었습니다. 만나기 전부터 제 이상형에 가까워서 너무 설레더라고요, 전 여자 친구와 헤어지고 또다시 이런 감정을 느낄 수 있을까 했는데 그분을 만날 때는 정말 설렜습니다. 서로 한 시간 이상 걸리는 거리였지만 저는 별로 개의치 않았어요, 첫 만남에서 많은 이야기를 했고, 상상했던 느낌 그대로 마음에 들어서 첫날 그분께 ‘이상형에 가깝다’는 이야기까지 했었어요, 그 후 며칠간 자기 전에 통화도 하고 연락도 잘 됐던 것 같아요. 그다음 주에 서울을 놀러 가서 좋은 음식점에 데려갈까 했는데 그분이 코로나 때문에 걱정된다고 청주로 오셨어요. 그날도 저녁까지 역시 많은 이야기를 했고, 그분께 ‘2주 정도 만났는데 어떤 것 같냐’라고 물어봤어요. 그분께서는 나중에 대답해 주겠다고 하셨고, 다른 이런저런 이야기 잘 하다가 들어가셨어요. 그날 이후에 당시에 느끼기로는 분위기가 조금 어색해져버린 것 같았어요, 연락 term도 전보다 좀 길어진 것 같기도 했고요, 그러다가 그분도 경미한 교통사고도 나고, 저도 링거를 맞을 정도로 아파서 좀 정신없이 한주를 보냈어요 그러다가 그분이 친구들이랑 놀고 있으실 때 주말에 볼 수 있냐는 연락을 했는데 대답을 안 하고 다른 말을 이어서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생각을 해보다가 다음날 아침에 ‘참 괜찮은 사람이었다고 느꼈다 앞으로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응원하겠다’하고 연락을 끊었습니다. 그분도 비슷한 내용으로 답장을 주셨어요. 일주 정도 지나고 몸이 괜찮아지고 지금까지 연락한 내용을 봤는데 왜 괜히 연락을 먼저 끊었나 싶을 정도로 나름대로 잘 티키타카가 되고 있더라고요. 이후에 제가 인스타에 게시물 올린 적도 있었는데 두 번 다 좋아요를 눌러주시기도 했어요. 그분 이후에도 벌써 5명 가까이 만났는데, 계속 그분 생각만 많이 나네요, 제가 먼저 연락을 끊었고 그때 당시에는 분명히 그렇게 판단할만한 상황이었을 텐데 두 달이 지난 지금은 정말 다시 잘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사랑해감사해혼란스러워평온해감동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sticeforall
· 4년 전
다시 연락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u0jj
· 4년 전
다시 연락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글쎄요. 그당시 내린 결론은 결국엔... 잘 안될꺼 같다는 무언의 확신이나, 무언가 안맞는 점이 있었기 때문에..포기를 하셨던거 아닌가요? 그게 어떤거였는지.. 더 잘 생각해보시고.. 후회없는 결정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일단 차일껏도 어느정도 예상한 상태로.. 연락해 보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나중까지 괜한 미련 안고 가지 않을려면.. 그정도 용기는 내 볼 수도 있을꺼 같아요.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그분의 외모가 아닌... 만났던 분위기, 마음, 성격..그 어떤 것에 계속 생각이 났던건지... 솔직하고 담백하게. 말해보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구구절절은 사양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