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사이에서는 당연한 문제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연인|죄책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인사이에서는 당연한 문제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매일 만날 때마다 집에서 만나자거나 룸카페를 가자고 하는 남친과 사귀었습니다. 이 정도는 내가 잘 대처하면 괜찮겠다 싶어 만남을 계속 이어갔지만 단둘이 술을 먹은 날, 저는 술에 너무 취한 나머지 필름이 완전 끊기고 말았고 남친은 취하긴 했지만 어느정도 정신은 있었는데 이 상태로 남친이 저를 룸카페로 데려간 것 입니다. 그리고 술에 취해 수위높은 스킨쉽을 한 것입니다. 저의 동의도 없이 스킨쉽을 했다는 것도 화가 나고, 취한 상태임을 알면서도 룸카페에 데려간 것도 화가 납니다. (룸카페에서 그런 행동을 하면 안된다는 것도 압니다ㅠ) 연인사이에는 이런 스킨쉽을 하는게 당연한 건가요? 아무리 연인사이여도 동의없이 하면 불쾌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주량을 넘긴 제 잘못도 있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자꾸 죄책감이 들고 내가 이상한 건가싶고 그럽니다ㅠ 저를 존중도 안해주는 것 같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저를 만나는 것 같아서 지금은 이별한 상태이긴 한데 계속 생각나고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속상해답답해우울스킨쉽불면괴로워연애문제이별스트레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tinue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솔직한 심정으로 화가나요. 집에서 만나자,룸카페 가자는 말이 너무 속이 보이는 말이라고 생각해요. 거기다가 술취했는데 룸카페를 왜 데려가나요...한 사람이라도 정신이 있으면 집에 가야죠. 동의 없는 스킨쉽을 한 것에 있어서 화가나는게 당연해요. 사귀는 사이 일수록 서로를 존중하는게 중요한걸요. 지금은 헤어지셨다니 다행이에요. 남자친구라면 적어도 룸카페에서 정신 없는 사람에게 그런 짓을 하면 안되는 것이죠. 죄책감가지지 마세요. 진짜로ㅠㅠㅠ화가 나시겠지만 다음번에 남자친구를 사귀신다면 정말 괜찮은 남자를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잘 대처하면 괜찮겠다는 생각을 처음에 하셨겠지만 그 낌새를 잘 알아차리셔야 해요. 마카님이 잘 대처한다고 해서 일이 벌어질지 않을지는 모르는거니까요. 다음에 그런 분을 또 다시 만난다면 바로 손절입니다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rrynight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처럼 연인사이여도 동의하지 않으면 스킨쉽 하면안된다고 생각해요. 마카님이 잘 대처했다고해도 남자친구라면 취한 여자친구를 챙기고 집에 대려다주는게 먼저 아닐까요??다른 마카님말처럼 일단 집이나 룸카페에 가자고한것 부터가 너무 속보이는 말이 아닐까싶어요. 그런데 말고도 데이트할만곳들 많잖아요....마카님이 잘못한거 하나없어요 죄책감 갖지 않아도 돼요ㅠㅜㅠ또 다른마카님은 본능이라고 하셨지만 진정으로 여자친구를 아낀다면 본능도 조절할 줄 알아야죠. 그런건 절대 옳은 행동이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uinho616 (리스너)
· 4년 전
부부도 동의없는 섹스는 강간입니다. 마카님이 이상한거 아니에요. 불쾌하고 싫다면 확실히 싫다고 말해야합니다. 그리고 잘 헤어지셨어요. 스킨십은 서로가 마음이 있고 서로의 허락이 있어야 가능한거라고 생각해요. 연인이라고 당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술은 적당히 드시는게 마카님의 건강에도 좋을거 같아요! 마카님을 아껴주고 존중해주고 소중히 여겨주고 귀하게 여겨주는 그런 사람 만나서 연애하시길 바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372a752b54a8f97effb 제 글 읽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continue 제 글에 공감해주시고 따뜻한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errynight 이렇게 좋은 말씀을 해주시니 안좋은 생각을 안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inguinho616 위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술도 좀 줄여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