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성희롱, 도촬을 참 많이 당했어요 그게 쌓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성희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oxytail
·4년 전
살면서 성희롱, 도촬을 참 많이 당했어요 그게 쌓이고 쌓여서 결국 사람을 미치게 하더군요 그래서 태어나 처음으로 상담 신청을 했는데 상담사 분이 남성분이셨어요.. 여성분으로 바꾸길 원하냐 하시길래 괜히 그 분께 상처가 될까 싶어 괜찮다고 말하고, 제 이야길 했어요 그런데 참... 기분이 나빴던 게 내가 울면서 얘기할 때 멍때리는 것, 남자들을 욕할 때 미간을 살짝 찌푸리는 것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얘기가 끝나니까 하시는 말씀이, '내가 어떤 부분을 치료해줬으면 좋겠느냐', '시간이 다 됐으니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주 상담 때는 저번 검사 결과를 말씀드리겠다'...였어요 내가 했던 얘기들에 대해선 별 말도 없었고... 그냥 내가 하는 얘기에 지쳤나? 나는 얼른 치료를 끝내고 싶은 사람인걸까? 온갖 생각을 하다가 상담을 중단했어요. 상담 받으러 가지도 않고 연락도 안 했는데 찾으시지도 않길래 그대로 모든 게 끝났죠... 가끔 힘들어서 상담 받을까 하면 그 때가 자꾸 떠올라요. 원래 상담이 다 그런 걸까요?.. 우울하네요.
슬퍼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9rl
· 4년 전
그 분은 상처 안 받으실거예요. 상처 좀 받으면 어때요. 그분은 글쓴이님께 상처주셨는데. 여성분으로 바꿔서 해보시는 건 어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kfish
· 4년 전
모든 상담이 다 그렇진 않죠 저는 처음 했던 상담이 상당히 괜찮은터라 나름 좋은인식 가지고있었는데 어쩌다 다른분이랑 얘기했었는데 조금 안맞더군요 글내용에서 나온분이랑 비슷한점이 있는거같네요 뭐랄까 그냥 메뉴얼대로만 하는듯한? 사실 그럴때 내가 예민한가?싶기도 하지만 상담사분들도 사람이고 차이가 커서 안맞는경우도 생기는거겠죠 공감과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상담도 있는 반면 메뉴얼대로만하고 끝내는 그런 상담도 있겠죠 결국 직업이니까요 일단 다른분에게 상담받아보세요 아니면 영아니다 싶으면 좀더 알아보시다 아예 받으셨던곳을 바꾸시는것도 좋을지도요 뭐 암튼 그럼 좋은밤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STrong
· 4년 전
진짜 공감... 내 얘기를할때 그순간에도 상대방이 무슨생각일까를 수십번 고민하게 되는 그기분 정말 뭐라 말로 표현하기가 힘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