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 사과를 안받아주고 험담할때는 어떻게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다른사람이 사과를 안받아주고 험담할때는 어떻게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heal09
·4년 전
온라인에서 저번에 제가 누구랑 싸웠거든요...그런데 오늘 저는 기억이 안나는데 그사람은 제가 욕을 했대요. 그래서 처음에는 제가 욕을 했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고 했거든요? 그리고 조금 있다가 제가 혹시나 실수로 그랬을 수도 있으니까 사과를 했죠. 그런데 막 신고한다면서 저한테 협박같이 말하고...사과도 사람들 있으니깐 어쩔수 없이 한다고 하고...계속 사과해도 제 욕만 하고...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또 제가 그앱 접는다고 했다가 안접는다고 뭐라하시고...그래서 다른사람들까지 저 싫어하게 만들었어요..그쪽에는 익명을 쓰는거라 사칭(어떤사람이랑 닉네임 똑같이 해서 그사람 이미지 망가뜨리려고 하는사람)이 가능하거든요...그래서 몇번이나 제사칭이 접는다고 일부러 그랬다고 말했는데도 그사람이 거짓말로 저를 조심하라고 막 나쁜짓한다고 속여서 다들 나를 안믿고 무시해요...지금 계속 스트레스받고 있어요...그사람은 막 저에대한 루머, 거짓소문 퍼뜨리고 사과도 안했으면서 저한테 어떻게 하라는거죠...더 기분나쁜건 제 사칭이 있는게 아니라 1인 2역한다고 몰아가기 하고...그냥 그앱 접을까요...아니면 뭐라고 말하거나 사과를 받아줄때까지 기다릴까요...지금 너무 불안하고 힘들어요..위로받고 싶네요...지금 사람들이 저를 계속 무시하고 투명인간 취급하네요 제 이미지 다 망가지고..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짜증나힘들다우울괴로워무기력해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stanea
· 4년 전
꿀같은 기회네요. 당신의 험담을 듣고 당신을 믿어주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들이랑만 꾸준히 연락하세요. 그런 후 그 어플 지우시면 됩니다. 굳이 모두에게 잘 보일 필요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