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배신감|권태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abim91
·4년 전
저는 300일가까이 만나고 있었구요, 제가 만나온 남자중에 제일 사랑했어요 헤어지는것도 상대쪽에서 원해서 헤어진거라서 저는 계속 마음이 진행중이었구요 근데 제가 사귈때 초반에 한번 잘못을 했어요. 남자동생두명과 예전부터 보기로 했었는데,원래대로 말하고 만나려고했는데 걔네가 차질이 생겨 한명만 된다그래서 제가 일단은 알겠다했는데 막상 만나려하니 1:1로 이성이랑 만나는것도 남자친구가 싫어할거같고 해서 제가 귀찮기도 하고 해서 걔한테 둘러댈말이 없어서 남자친구한테 둘러댈말이 없어서 안될거같아 라고 했었는데요 물론 제가 말을 잘못했죠.근데 별생각없이 변명거리할게없어서그런건데 그걸 저몰래 남자친구가 제폰을 봤구요 그걸얘기하더라구요.근데저는 설명했어요 내가 진짜 만날생각없었다구요.예전부터 약속한거라 그런거고 말을 그렇게한건 미안하다구요.다시는 이런일 없을거라구요.근데 남자친구는 자기딴엔 충격이었나보봐요그렇게지나가고계속잘만나고아무이상없었어요 근데 어느순간스킨쉽만조금 줄었는데 이야기나누다가 것도 데이트하다가 갑자기 이별통보 하더라구요 저는 어이가없고 그이유가 권태기+앞에 그사건이 계속 떠오른다는이유였어요.권태기는 극복하면되는거고 자기도나보고 전에여자들과 달리 진짜 사랑의감정이라고 해놓고 막상 그때부턴 완전 다른사람이더라구요.근데말은 계속 절좋아한대요.뭔심보죠?그래서그런식으로해놓고 나중엔후회한다면서생각할시간을달라고하더니꼭저한테 다시만날지도 모른다는 뉘앙스를 풍기면서 시간을달라해서 줬더니 연락도 없다가제가 너무 힘들어서 연락 해서물어봤더니 역시 안되겠다네요.너무 제가 비참했어요 그거말실수한걸로 저는매달릴데로매달리고 온갖 자존심 다버리고 저도 이렇게까지해본적없어요 그만큼 좋아해서 한거지만 애가정말 말로는 계속 아직 좋아한다하지만 앞으로 힘들거같다 그래서 못만나겟다 미안하다 그리고 솔직히 원인제공은 내가했다 라고 하더라구요 자기는 끝까지 나쁜놈되기싫어하는거같았어요.너무길어서 다말은 못하지만 저한테감정이남아있는거같긴했어요하지만마무리는완전 제기분입장하나도 생각안하고이게뮤슨 사랑의감정느낀여자한테 할짓인가요..저는배신감과너무힘들고기분나쁘고추억은생각나고너무싫고 너무힘들어요..이제 이렇게 잘해주면서도 속으로 이별생각하는사람을 만나니까 아무도 못믿겠어요..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괴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raksaplease
· 4년 전
사람믿지마세요. 그 신뢰 잠깐입니다. 특히 남녀관계는 더욱이요. 10중에 3만 믿으세요. 그게 편해요. 사랑도 조금은 이기적으로 할필요가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