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나 중고등학교폭력당했었어 뚱뚱했다는이유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폭력|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ejuseung0203
·4년 전
얘들아 나 중고등학교폭력당했었어 뚱뚱했다는이유로 독하게살을빼니깐 살빠졌단이유로 남자애들꼬이더라 근대더웃긴건먼줄알아? 그사람들 내가원나잇상대인줄아나봐 나한테는 이쁘다사귀자 잘해줄께이러지만 지여친한테 그냥 얘는원나잇상대야 이러고 내가연락두절되니깐 그여친이랑 디데이올리더라... 그이후난 여자들한테 ***년 소리들으면서 다시 여자들사이의 왕따 은따 다겪고 그래서 대학자퇴했어....그뒤로도 여친있는남자랑 톡했다고 맞고 이제너무힘들더라 내가 살빼고 꾸미고 다니면뭐해 힘든대..
힘들다속상해불안해분노조절답답해두통어지러움불면괴로워트라우마불안공황호흡곤란무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슬퍼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raksaplease
· 4년 전
남자새끼들이 ***네*** 여자년들도 웃기네요 지가 ***같은놈물어다 사귄걸 어디다가 화풀이인건지ㅉㅉ 욕나오네 당당하게 사세요 그리고 사람은 의지하는거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께선 어릴적 외모로 인해 상처가 많으셨을 것 같아요. 그래서 힘들게 살을 뺐는데 오히려 함부로 하는 사람들로 인해 또다른 상처를 받으셨던 것 같고요. 하지만 그건 마카님의 잘못이 아니란 것을 마카님께서 더 잘 아실 것이라 생각해요. 단순히 외모만 보고 그 외모로 놀리고 상처주고 그러는 사람들이 오히려 나쁜 사람들인거죠. 그리곤 살빼니까 태도가 달라지고.. 그 사람들은 외모만 보고 그렇게 태도를 바꾼거잖아요. 어쩌면 마카님께선 이 과정에서 많은 것들을 느끼고 보셨을 것이란 생각도 들어요. 그리고 마카님께는 사귀자고 그랬으면서 막상 본인 여친이 있고 심지어 함부로하니 마카님 입장에선 화도 나고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건 마카님이 그래서가 아니라 그런 남자가 이상한거에요. 여친이 있는데 다른 여자에게 사귀자하더니 연락 없자마나 본인 여친과 디데이 올리고.. 마카님께선 얼마나 충격이고 상처셨을까 싶어요. 만약 마카님께서 여친여부를 아신다면 애초에 안받아주실거고, 여친이 있는 남친인데 내가 정리하겠다며 너가 좋다고 하는 남자라면 그럴때도 단호하게 내치시는 것이 맞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건 어찌보면 바람이고 마카님 만나면서 안그럴까요? 그리고 제가 어떤 상황들인지 다 알 순 없지만 지금 상황보시면 여친있는 남자랑 엮이시면서 더 오해를 받으시고 상처받으실만한 상황들이 많으셨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숨기고 그러는 남자들로 인해 더 그러신 것 같은데 그럴경우 마카님의 잘못이 아니랍니다.. 숨기는데 어찌 알겠어요. 또한 연락한다고해서 바람인것도 아니고 말이죠. 마카님께서 그런사람들과 많이 엮이셔서 상처가 많으셨던 것 같으시기에 그런 사람들로 인해 살빼고 꾸미면 뭐해.. 라는 생각보다 오히려 그런 사람들 신경 안쓰시고 꾸미시고 하고싶은대로 하고 다니셨음 좋겠어요! 대신 누군가를 만나실땐 그 사람이 누군지 오래 보고 만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요! 특히나 마카님께서는 애초에 안그러시겠지만 여친있는데 숨기는? 그런 남자분들과 엮이지 않도록말이죠! 마카님께서 외모로 인해 상처 받는 일은 더이상 없으셨음 좋겠고 하고싶은대로 꾸미고 하고 다니셨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