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은 저한테 신뢰가 없어요. 내가 가장 힘들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부모님은 저한테 신뢰가 없어요. 내가 가장 힘들때 항상 다른편에서 내 마음을 찢어놨거든 미안해 그래서 죽고싶어도 마지막으로 내 등을 떠미실까봐 그냥 나는 힘들어 죽어도 아무말 못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iop772
· 4년 전
제 부모님도 저에게 신뢰가 없어요.. 믿음이 없달까 제가 언니가 있는데 무슨일이 있을때 언니말은 믿을것 같은데 제말은 못믿을꺼 같다라고 제 앞에서 말하시는거에요...신뢰받지 못한다는게 이렇게 힘들고 슬프고 진실을 말해도 믿어주지 않아 글쓴님이 쓰신것처럼 다른편에 서서 제 마음 다 후벼놓더라고요...지금도 물론이고요... 힘내라는 말은 하지않을께요.. 쓴님이 그냥 행복하시면 좋겠네요... 신뢰라는건 참 좋은거지만 여러사람을 힘들게 해요...그쵸..? 쓴님의 부모님께서는 왜 쓴님에게 신뢰가 없는지 모르겠지만 쓴님은 지금 힘들시잖아요... 힘드신만큼 털어내고 다시 나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글을 달아요.. 울고싶다면 우시고 빨리 그 힘든시간이 지나가셨으면 좋겠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lliop772 글을 좀 잘못썼네요. 제가 부모님을 안믿어요. 제 마음을 다 후벼파서.. 감사합니다. 눈물이 계속계속 나오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iop772
· 4년 전
괜찮아요. 다 잘될꺼에요 저도 부모님 안믿꺼든요)) 그리고 눈물이 나올땐 참지마세요. 전 울면 안되는 환경이라서 못울지만 쓴이님은 마음껏 우시면 좋겠어요. 너무 상처받지 맙시다. 저희는 잘못이 없잖아요. 설령 있더라도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