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부러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자기혐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 부러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전 25살 남자입니다. 전 존재감도 없고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는 쓰레기죠. 저같은 쓰레기는 진작 사라졌어야하는데. 가끔 어찌어찌 한두명 연락되서 술한잔 하러가면 번화가를 걸을때마다 저한테 화가나고 장소에서 도망가고싶고 가슴이 막히면서 철렁 내려 앉는것같습니다. 내일이라고는 생각도 안할것같이 술퍼마시는 사람들 길가에 쭈그려앉아 담배피우는 사람들 시선 신경안쓰고 애정행각하는 커플들 쓸데없이 식당이든 길거리든 작업거는 사람들 대부분 사람들 눈이는 꼴불견이죠 근데 전 정말 이상하게 그게 부럽습니다 아무래도 저런 인생을 살아본적이 없어서 그런거겠죠 아니면 20대인데 남들 하는거 하나 제대로 못해봐서 그런거겠죠 저런 사람의 인생이 부러운게 아니라 저런 상황이 부러운겁니다 나도 저렇게 해보고 싶다. 저런 무리에 있어보고 싶다. 이런게 부러운 저는 얼마나 쓰레기인걸까요? 저도 소위 말하는 '인싸'가 되보고 싶은데 그런 생각을 할때마다 전 또 자기혐오를 합니다. '키도 안되지 외모도 안되지 되는게 하나도 없는주제에 왜 주제넘는 생각을 해?' 이런생각이 안들게 하거나 차라리 인싸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점점 우울감과 자기혐오만 늘어가네요. 이러다가 자해로 넘어가고 자살도 하겠죠. 어차피 해도 아무도 몰라줄 이런 ***은 나.
부끄러워외로워괴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s21
· 4년 전
자기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타인도 글쓴이분을 사랑해주기 어려울겁니다ㅠ 저도 자기혐오를 겪었고(지금도 조금 남아있고) 20대 남성 아싸인데요, 우선 본인만의 매력, 캐릭터, 품성을 확인하고 그것을 가꿔주세요 인싸되기, 저도 아싸지만 아마 글쓴이분도 노력하면 가능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냥 타고난 성격이 인싸인게 아닌이상 당연히 노력이 필요합니다 학교수업만 듣고 명문대 입학하는 사람 없듯이요 길에서 술퍼마시고 애정행각하고 그러는 사람들 시정잡배라고 생각했었지만 그들도 다 각자 쌓아온 삶이있고 노력이 있고 사람대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유튜브에 라도 검색해서 몇가지 생각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대화, 사회적 대화,여자와 대화 등)
커피콩_레벨_아이콘
qqqq9
· 4년 전
인싸...아싸... 누구나 인생의 주인공은 자기자신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