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 성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랄 성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20대 여자이고 질문은 제목 그대로입니다. 여기 계신분들은 입으로 하는 성관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하기 싫어서 고민이라거나 그런건 아닌데 생각해보면 조금 의아(?)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여쭤봐요 사실 중요한 부위이긴 하지만 남자 그곳이 소변도 나오는 배출구잖아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어느정도 이물질이나 세균(?)도 있을수도 있고요. 반대로 입은 음식을 먹기만 하지 딱히 더러운 걸 하는 곳도 아니고 사람들이 위생을 신경쓰는곳중 하나잖아요? 단어선택이 적절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은 더러울수도 있는 그런곳을 입에다 넣는다고 생각하면 알고보면 엄청난 수치? 능욕? 아닌가요? 그것도 남자앞에서 무릎을 꿇으면서 입에다 넣으면요. 이런것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성분들 보통 오랄관계 별 거리낌없이 하시나요?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자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남자들은 받으면 대부분 좋아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제 생각엔 사랑의 척도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기준이 다 다르고 굳이 할 필요도 안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wer5425
· 4년 전
유부남 입니다 싫어 하시는 남자분 극소수 입니다 느낌이 다른거든요 무릎 안꿇어도 됩니다 여성도 그느낌 알면 좋아 합니다 하지만 저는 해주는데 와이프는 비위상한다 하니 한번도 안해 주네요 글쓰다 보니 어의가 없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join
· 4년 전
사랑하면 그냥 그 사람과 자연스레 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o123
· 4년 전
사람마다 케바케라고 생각합니다. 좋아하진않지만 상대방이 원하면 해주는 여성들도 있고, 절대 정색하며 안해주는 여성들도 있다고 봅니다. 꼭~님 문제가 있다기보다 사람생각차이라고 생각듭니다 몇번 부탁해보다가 만약 여성분이 절대 싫다고 하면 끝까지 강요하는건 좀 아니겠죠 오랄뿐아니라 다른것도 마찬가지겠죠.체위나 성향같은것도~서로 합의나 상대방의견 묻는건 기본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