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하고 싶은데, 더 다가가도 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재회하고 싶은데, 더 다가가도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0yeun0
·4년 전
안녕하세요 ! 저는 연상 오빠랑 남부럽지 않은 연애를 했었습니다. 싸운 적도 없고, 서로 행복해서 미칠정도로 예쁘게 사겼죠. 하지만 그 남자에게 놓여진 안 좋은 상황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이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헤어지고 나서 제가 남자가 그리워, 연락을 하였을 땐 제 몸은 괜찮은지, 잘 지내고 있는지 등등 저의 걱정을 많이 해주었고 발렌타인데이라는 날에는 기프티콘을 보내면서 안부인사를 하였습니다. 그 때도 자기는 미안해서 못 받는 식으로 답이 왔습니다. 헤어지고 약 3달 후에 제가 연락을 하였을 때, 남자가 할 거 없다고 해서 제가 전화를 하자고 하였습니다. 어색할 줄만 알았던 전화통화가 아닌, 서로 밝게 통화를 하였습니다. 사겼을 때 처럼 서로 웃고 수다떨고, 과거 얘기 언급하고 많은 얘기를 나눴죠. 저는 통화를 할 때 여러 질문을 하였고, 그에게 들은 몇 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제가 연락을 하였을 때 기분이 나쁘지는 않았었고, 앞으로는 자기도 연락 남기겠다는 말도 들었고, 얼굴 한번 보자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그 이후인 오늘 카톡을 하였는데 카톡에서는 아직도 참 어색합니다. 서로 싫어해서 헤어졌던 것이 아닌데도, 이렇게 어색한 걸 보니 재회 가능성이 좀 없다고 전 느껴지는데 제가 앞으로 어떻게 뭘 해야지 재회가 가능할까요..
속상해불안해답답해공허해우울해불안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스트레스외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ple04rainism
· 4년 전
저는 글쓴이님의 선택을 믿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yeun0 (글쓴이)
· 4년 전
@purple04rainism 막막해서.. 이젠 두려워서 선택도 못 하겠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ple04rainism
· 4년 전
재회선택이 얼마나 힘든지 가늠이 안가요... 저도 진짜 댓글 쓰다지우다를 몇번 반복했는 지 모르겠어요...화이팅이라는 말밖에 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저는 글쓴이님을 정말로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0yeun0 (글쓴이)
· 4년 전
@purple04rainis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