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고 식은땀 나면서 무슨일이 생길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고 식은땀 나면서 무슨일이 생길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목과 같이 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고 식은땀이 나며 무슨일이 생길 것 같고.. 이 증상이 생길때마다 과거에 안좋은일이 생각이 납니다 만약 이게 공황장애라면 치료하고싶은데 공황장애 증상 알려주실 수 있으시나요.. 하루에 갑자기 3번씩은그래요. 과호흡도 하고 미칠 것 같아요 과거에 안좋은일이 이번달즈음 생겼는데 안좋은일 이후로부터 이러네요 그렇게 따지면 공황장애는 아닌 것 같고 뭔가요...?
혼란스러워불안해우울무서워불안무기력해공황호흡곤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l (리스너)
· 4년 전
이러한 신체적 증상은 빨리 병원에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호흡기 내과 먼저 가보시고, 그 후에 공황질환 쪽 병원에 꼭 내원해보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4년 전
공황발작 맞아요. 저도 정말 딱 그랬어요. 과호읍 허흡허흡 이렇게 하다가 막 온몸의 피가 탄산수로 바뀐거 같이 몸이 따끔거리고. 심장이 귀속에 들어있는 것 처럼 심장이 뛰지요... 몸은 땀으로 축축 젖고, 발작 안할때도 평소에도 손바닥 발바닥이 촉촉하고요... 깊은 잠 못자는건 기본이구ㅜ 안좋은 일이나 안좋은 생각 나면 더욱 더 그러고... 저랑 증상이 똑같으시네요. 아무튼 공황발작 맞아요. 공황 장애의 기준은 공황발작 증세가 오래오래 지속 될 경우, 공황발작 때문에 일상생활이 벌가능한 경우를 공황”장애” 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공황장애 수준이 아니더라도 공황발작 증상이 있으면 꼭 꼭 정신과에 가서 약 처방받으시는게 좋아요. 보통 약 처방받고 상담치료도 받고 하면 증상이 호전됩니다. 저도 약 처방받고 약한 불안증 정도의 증상만 있고 공황발작인 이제 안해요. 에구ㅠㅠ 정말 마음고생이 많으셨군요ㅠㅠㅠㅠ 토닥토닥 위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