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거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이상한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pple10101
·4년 전
집에 바퀴벌레가 나왔어요. 근데 제가 너무 공포스러워하고 혐오하거든요? 그런데 제가 자취를 해요 .... 평소에도 혼자있는거 엄청 외로워하고 우울해하고 혼자 자해하려하다가 남자친구 오면 오열하고 그러거든요? 근데 며칠전에 남친 왔다가서 심리적으로 너무 외로워하고 그러지는 않았어요. 근데 오늘 바퀴가 화장실에서 나와서 방역 다하고 너무 공포스러워서 또 나올거란 생각에 씻지도 못하고 자지도 못하고 화장실 이용하지도 못했거든요. 근데 지금 딱 남자친구가 와서 같이있어주면 좋겠는데 남자친구가 오늘 알바 2개나하고 시험기간이여서 시험공부에 과제하랴 컨디션도 말이 아니고 일이 오전1시에 끝나요. 그러고 과제하다 자야하는데. 그래서 저희 집에 못들릴거 같다했어요. 내일온다고.... 근데 저는 너무 짜증나고 화가 치밀어오르는거에요. 본능적으로. 제가 잘못된 판단하고 있다는거 알아요. 그런데 저는 너무 공포스러워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남자친구가 저희집 와서 공부 할 수도 있는거잖아요. 근데 이렇게 컨디션안좋아서 못간다고 하는게 진짜 너무 속상하고 내가 이런 무능력한 애를 왜 만나야 하나 생각되어요. 외로운 감정은 제가 조절할 수 있다고 믿어봐요. 근데 이제 저런 공포스러운 대상이 있을 때는 어떻게 해야해요? 진짜 미칠거같아요.
분노조절불안스트레스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raksaplease
· 4년 전
헤어지세요. 님이 공포스럽다는데 안오는거면 다른여자잇을수도 잇는거에요. 그시간에 다른사람만나세요. 인생.. 생각이상으로 깁니다. 아니다 싶으면 잘라내세요. 맞춰가는거 쉽지않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바퀴벌레 나온게 남친분 탓은 아니잖아요. 본인도 잘 알고 있듯이 아무리 무서운 상황이라도 남친이 자신에게 무작정 맞춰주길 바라는 것은 건강하지 않아요. 이런 상황일 때일 수록 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합니다. 남친 미워한다고 바퀴벌레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니까요 글에서 드러난 두분의 입장 다 이해는 되는데 이런걸로 남친을 무능하다고 생각하고 헤어질 생각까지 한다는건 그만큼 사랑의 깊이가 얕은거라고 느껴지네요.. 본인이 마음의 여유가 없는걸 너무 남친에게 책임을 전가하는게 아닌가 싶어요